‘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함께할 군민스태프를 모집 합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1:55:32
  • -
  • +
  • 인쇄
7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접수, 총 127명 선발 예정
▲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함께할 군민스태프를 모집 합니다!

[뉴스스텝] (재)고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임왕건)은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40일간 당항포관광지에서 열리는'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함께 만들어 갈 열정적이고 책임감 있는 군민스태프를 모집한다.

행사 기간 전시관 안내, 주차 및 교통 안내, 식음시설 운영 등 6개 분야에서 총 127명(통상 근무자 77명, 휴일 근무자 50명)의 군민스태프를 선발·운영할 계획이다.

근무 형태는 △통상근무(금~일 포함 주 5일 근무)와 △휴일근무(토·일 및 공휴일)로 나뉜다. 지원 자격은 경남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 18세 이상 만 64세 이하 고성군민이며, 부모가 경남 고성군에 주소를 둔 대학생도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7월 30일 수요일부터 8월 8일 금요일까지이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군민스태프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룡엑스포 누리집및 고성군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엑스포는 ‘공룡과 함께 춤을’이라는 주제로 관람객의 상상력을 사로잡을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익룡의 비행을 재현한 ‘익룡이 날다’, 초대형 꽃 공룡 ‘플라워사우루스’, 폐품을 활용한 창작 체험 ‘정크아트’, 세계 정상급 서커스와 불꽃쇼,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브레드이발소 탐험대: 공룡 대모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룡 퍼레이드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잊지 못할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는 (재)고성문화관광재단 문화관광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 이용주민 전년 대비 36% 급증

[뉴스스텝] 서울 용산구가 운영 중인 ‘전문가 무료상담실’이 구민들의 높은 호응 속에 이용 실적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025년 한 해 동안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을 이용한 구민은 총 760명으로, 2024년(558명)보다 202명 늘어 36% 증가했다. 생활 속 법률·세무 등 전문 상담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구민 권익 보호 창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이 같은 증가세는 상담

강북구,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는 취업 취약계층의 생활안정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이번 사업은 근로 의사가 있는 구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지원 사업으로, 구는 전통시장과 공원 관리 등 지역에 필요한 분야를 중심으로 일자리를 마련했다.모집 인원은 총 17명으로, △전통시장 스마트 안전·환경 지원(4명) △공동작업장 운영 사업(1명) △육아종합지

보령시, 겨울철 농업시설 화재 예방을 위한 '선제 대응'... 현장점검·예방 홍보 나서

[뉴스스텝] 보령시농업기술센터가 겨울철 한파로 난방기와 전기 사용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농업시설물 화재 예방을 위한 현장점검과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이러한 활동은 동절기 시설하우스 등의 화재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고 농업인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농업기술센터는 난방기 주변 인화성 물질 제거 누전차단기 정상 작동 여부 확인 전기 용량에 맞는 시설 사용 콘센트와 분전반 내부 먼지 점검 등 주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