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V.O.S, 25일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 발매 확정! 레전드 보컬 귀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12:00:19
  • -
  • +
  • 인쇄
▲ [사진 = 레이벡스 제공]

[뉴스스텝] 보컬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오는 25일 8개월 만에 컴백한다.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는 지난 22일 오후 소속사 레이벡스 및 V.O.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 발매 소식을 알리는 첫 티저로 3분할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1분 길이의 영상에는 V.O.S 세 멤버가 녹음 마이크 앞에서 이번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를 가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V.O.S는 3인 3색 호소력 짙은 음색은 물론 풍성하면서 애절한 화음으로 완성도 높은 이별 발라드를 예고했다.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V.O.S가 선보이는 첫 신곡이다. 엠씨더맥스의 ‘어김없이’, 길구봉구의 ‘모든 계절은 너였다’ 등 발라드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최한솔이 작업을 맡아 V.O.S와 특급 시너지를 보여준다.

V.O.S는 독보적인 가창력과 감성을 담은 다수의 히트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레전드 보컬 그룹이다.

지난해 11월과 12월 싱글 ‘너라는 꽃이 피어나’, ‘오늘 같이 아픈 날’을 발매했고, 이어 올해 초까지 전국 투어 ‘OUR VOICES(아워 보이시스)’와 20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8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하는 V.O.S는 오는 9월 28일 ‘V.O.S 가을 별 콘서트’ 개최도 앞두고 있다. V.O.S표 웰메이드 음악과 공연이 20주년을 풍성하게 채워갈 전망이다.

한편, V.O.S의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V.O.S 가을 별 콘서트’는 오는 9월 28일 오후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미국산 만다린 무관세 수입 대응방안 모색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올해부터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미국산 만다린이 무관세로 수입됨에 따라 감귤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감류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12일 농업인 단체장, 품목별 연구회장, 농·감협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산 만다린 수입 대응 만감류 가격 안정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미국산 만다린의 수입 시기가 서귀포시 주력 품목인 한라봉,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