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제2회 운수대통 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1:40:18
  • -
  • +
  • 인쇄
▲ 제2회 운수대통 회장배 파크골프대회

[뉴스스텝] 제2회 운수면 운수대통 회장배 파크골프대회가 5월 24일 토요일 고령군 운수면 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운수면 운수대통 파크골프지회가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이남철 군수, 김기창 군의원, 권오수 면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졌으며, 회원 40여 명이 참가해 개인전으로 열띤 경합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친선을 도모하고, 동호인 간 우위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정권한 운수대통 파크골프지회 회장은 “참가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령군은“전국적으로 파크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고령군도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파크골프 인프라 확충과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