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청년플랫폼, 지역 작가와 함께하는 팝업 전시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1:40:56
  • -
  • +
  • 인쇄
무안군의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활력을 더하다
▲ 무안군청년플랫폼, 지역 작가와 함께하는 팝업 전시회 개최

[뉴스스텝] 무안군청년플랫폼이 주최하는 무안 캐릭터 팝업 전시회가 7월 12일부터 7월 26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13일, 14일, 20일, 2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안군청년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We’re all different, but that’s why it’s even more special’로 무안에서 지역 작가로 활동하며 굿즈샵을 운영하고 있는 피크베리머치와 함께 진행된다.

피크베리머치는 이번 전시에서 무안을 상징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그들의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팝업 전시회 동안 방문객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피크베리머치의 창의적인 작품들과 더불어 그의 굿즈샵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무아닝 씰스티커와 무아닝 양말 등 다양한 굿즈가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주말에는 커스텀 티셔츠 만들기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방문객들이 직접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무안군청년플랫폼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무안 지역의 문화적 다양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작가들의 창의적인 작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주민들과 방문객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무안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김상준 센터장은“이번 전시회를 통해 무안의 문화적 다양성과 지역 작가들의 창의적인 작품을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어 기쁩니다. 지역주민과 청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무안군청년플랫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무안군청년플랫폼으로 연락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익산 '다래못', 생태복원 성과 전국 인정

[뉴스스텝] 익산시가 추진한 '다래못 생태복원 사업'이 전국적인 생태복원 우수 사례로 인정받았다. 익산시는 2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제25회 자연환경대상 공모전'에서 다래못 생태복원 사업으로 우수상을 받았다. 자연환경대상은 환경부가 후원하고 ㈔한국생태복원협회가 주관하며, 생태적으로 우수한 복원 사례를 발굴·확산하기 위해 운영되는 전국 단위 시상이다. 시는 202

철원군 공직자 저출산 인식개선 인구교육 및 힐링 체험교육 진행

[뉴스스텝] ‘인구변화의 이해와 미래준비’ 인구교육과 ‘일가정 양립을 위한 마음처방전’ 체험교육철원군은 2025년 11월 27일 오후 1시 30분, 철원군청 4층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철원군 공직자 저출산 인식개선 인구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저출산·고령사회에대한 이해를 높이고, 공직사회 내 일·가정 양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1부에서는 인구와미래정책연구원 이우택 강사

영천시 샤인머스캣 소비촉진행사 성황리에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샤인머스캣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27일 시청 주차장에서 ‘영천 샤인머스캣 소비촉진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영천시, 영천시의회, NH농협은행 영천시지부, 영천시조합공동사업법인이 공동 주최했으며, 공무원과 관내 유관기관이 솔선수범해 지역 농가와 상생하는 착한 소비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행사에 앞서 시청 직원과 관내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진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