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브' 윤상현X이진우, 려운의 특급 조력자로 맹활약! 끈끈한 팀워크와 진한 우정으로 극의 활력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7 11:35:28
  • -
  • +
  • 인쇄
▲ 사진 제공: KT스튜디오지니

[뉴스스텝] 윤상현과 이진우가 려운의 특급 조력자로 맹활약 중이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 속 사랑스러운 부자(父子) 심준석(윤상현 분)과 심진우(이진우 분)가 숨겨왔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유진우(려운 분)를 든든히 서포트하고 있다.

먼저 잘 나가는 프로듀서였던 심준석은 아들 심진우의 사고 이후 본업을 접고 가사에 매진하고 있지만 음악을 향한 열정은 늘 불타는 상태였다.

어느 날 아내 강수현(고현정 분)이 데리고 온 유진우에게서 가수의 가능성을 발견한 심준석은 날카로운 관찰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유진우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유진우를 아끼는 마음 또한 깊어진 심준석은 음악은 물론 요리와 살림, 성공에 대한 기억까지 가르쳐 주면서 유진우의 인생에 꼭 필요한 또 다른 멘토가 되어주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오디션에서 성공을 거둔 유진우에게 대형 소속사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유진우를 키워낸 프로듀서 심준석이 이를 계기로 복직에 성공할지 그의 앞날이 주목되는 상황.

유진우와 가족을 아끼는 심준석의 다정한 면면은 자연스럽고 능청스러운 윤상현의 연기가 더해져 때로는 웃음을, 때로는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다. 아내와 아들을 사랑하는 아빠로서, 연습생을 키우는 프로듀서로서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며 ‘나미브’의 힐링 담당으로 열일 중인 윤상현의 활약이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아들 심진우는 유진우와 학습 메이트이자 트레이닝 파트너로 상부상조하며 끈끈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다.

유진우가 정립해 놓은 학습 도우미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꾸려나가며 경영자의 자질을 입증하는 한편, 유진우가 연습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하며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마음에 둔 친구인 윤지영(김지우 분)을 위해 직접 헤어밴드를 만드는 과정에서 디자인에 눈을 뜬 심진우는 바다처럼 떠밀려 다니는 유진우의 특색을 살려 사막과 바다가 만난 지형인 ‘나미브’의 이미지를 고안해내기도 했다. 디자이너이자 차세대 경영 꿈나무로서 힘차게 성장하고 있는 심진우가 유진우에게 앞으로 어떤 도움을 줄지 궁금해지고 있다.

조용하지만 빠르게 성장 중인 심진우 캐릭터의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심지를 소화하는 이진우(심진우 역)의 열연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불의의 사고, 지속적인 동급생의 괴롭힘 속에서도 쉽게 꺾이지 않는 심진우 캐릭터의 긍정 에너지가 보는 이들의 마음에 끊임없는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존재만으로도 든든한 서포터 윤상현, 이진우를 만날 수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대모빌리티혁신센터’개소, 모빌리티 산업 이끌 연구·기업지원 거점

[뉴스스텝] 달성군은 현풍·유가읍 첨단산업단지(대구 테크노폴리스) 내 경북대학교 달성캠퍼스에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할 경북대 모빌리티기술혁신센터가 지난 24일 공식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센터는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대구광역시, 달성군 등 산학연 협력을 바탕으로 2023년 산업통상자원부 ‘서비스 맞춤 모빌리티 산업혁신 생태계 구축사업’에 최종 선정되면서 설립이 추진됐다. 2023년부터

달성군, 산업안전보건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 개최

[뉴스스텝] 대구 달성군이 안전한 일터 조성에 모범적인 우수 기업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등 산업재해 예방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달성군은 대구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지난 26일 ‘2025년 달성군 산업안전보건 우수기업 인증서 및 현판 수여식’을 개최하고,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솔선수범한 관내 4개 기업에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했다. 올해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곳은 ㈜대지메카트로닉스, 미래첨단소재(주),

천안시, 도심 속 세계인의 댄스 퍼레이드 ‘천안흥타령춤축제 2025’

[뉴스스텝] 세계인의 춤 축제 ‘천안흥타령춤축제 2025’의 거리퍼레이드가 26일 천안 도심에서 열렸다.천안흥타령춤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거리퍼레이드는 오후 7시부터 방죽안오거리~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일대 550m 구간 9차선 도로에서 펼쳐졌다.퍼레이드는 김석필 천안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의 개막선언과 각국 대표단이 참여한 터치버튼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막이 올랐다.해외 22개국을 비롯한 국내외 37개 팀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