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아린, “(아빠는) 춤도 모르면서” FT아일랜드 최민환 잡는 새침 매력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1:30:38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최민환의 막내 딸 5살 아린이 트램펄린 위에서 아이돌 아빠의 끼를 기강 잡 예사롭지 않은 춤사위를 선보인다.

2013년 처음 방송된 이래 11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고,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1일(일) 방송되는 ‘슈돌’ 539회는 ‘빛나는 금메달 삼촌들’ 편으로 MC 최지우와 슈퍼맨 박수홍, 김준호, 최민환이 함께한다. 이중 최민환과 그의 세 자녀 ‘째둥이’ 재율, 아윤, 아린은 성장판 자극을 위해 점핑 운동에 나선다.

이에 삼남매가 알록달록한 에어로빅 복을 맞춰 입고 트램펄린 위에서 댄스 실력 대방출을 예고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자동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재율-아윤-아린은 트램펄린 위에서 천장을 뚫을 것 같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삼 남매는 점핑 댄스 선생님의 구호에 맞춰 점프 동작과 손동작을 따라 하며 물 만난 댄스 실력을 보인다.

이 가운데 막내 아린이 아빠 최민환을 능가하는 끼와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린이 걸그룹 아이브의 노래인 ‘I AM’이 흘러나오자 눈빛을 돌변시킨 것. 아린은 가사를 부르며 트램펄린을 단숨에 무대 세트장으로 만들며 절도 있는 동작과 깜찍한 몸짓을 뿜어낸다.

이어 아린은 팔짱을 낀 채로 “나 아이브 춤 잘하는데? (아빠는) 춤도 모르면서”라며 아이돌 아빠의 기강까지 잡는 새침한 매력으로 배꼽을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재율-아윤-아린이 릴레이 화장실 행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한바탕 댄스 삼매경 이후 아윤이 “아빠, 나 배 아파”라며 화장실을 가기 시작한 것. 다시 수업을 하려던 그때, 아윤은 다시 한번 화장실을 요청한다.

이를 시작으로 아린 또한 “아빠, 나도 같이 갈래”라며 화장실 신호마저 똑같은 데칼코마니 쌍둥이의 모습을 보인다고. 여기에 장남 재율까지 합세해 “아빠, 나도 응가”라며 삼남매가 돌연 줄줄이 화장실 행으로 트램펄린 수업 중단까지 불러 폭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째둥이’ 삼남매 재율-아윤-아린의 종잡을 수 없는 엉뚱 발랄한 매력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9월 1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미국산 만다린 무관세 수입 대응방안 모색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올해부터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미국산 만다린이 무관세로 수입됨에 따라 감귤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감류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12일 농업인 단체장, 품목별 연구회장, 농·감협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산 만다린 수입 대응 만감류 가격 안정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미국산 만다린의 수입 시기가 서귀포시 주력 품목인 한라봉,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