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노인복지관, 어버이날 주간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8 11:36:03
  • -
  • +
  • 인쇄
오는 13일까지… 한마당 은빛 가요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 강화군노인복지관, 어버이날 주간행사 개최

[뉴스스텝] 강화군노인복지관이 지난 7일 어르신들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공연으로 구성된 ‘어버이날 주간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사랑과 행복의 한마당 은빛가요제로 막을 열었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350여 명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됐다.

은빛가요제에 참가한 어르신은 “내 나이 팔십에 복지관 덕분에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어 즐겁다”며 “마음만은 언제나 청춘으로 살고 싶다”고 말했다.

강화군노인복지관은 오는 13일까지 어버이날 주간행사를 통해 비누공예와 자몽청 만들기, 테라리움 강좌로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행사 마지막 날에는 추억의 동춘 서커스를 관람할 예정이다.

윤심 관장은 “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우주청, 한국형 위성항법시스템(KPS) 구축 협력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22일 오후 도청 삼다홀에서 우주항공청과 한국형 위성항법시스템(Korean Positioning System) 개발 사업과 연계한 우주산업 육성 및 협력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하원테크노캠퍼스에 KPS 지상시스템을 구축하고 위성항법 기술의 활용 확대, 지역 연계 응용서비스 및 실증사업 발굴, 전문 인력 양성 등에서 긴밀히 협력하기로 뜻

무안군자원봉사센터, 무안황토갯벌축제에서 봉사활동 펼쳐

[뉴스스텝] 전남 무안군은 지난 13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 제11회 무안황토갯벌축제의 쾌적한 환경 조성과 따뜻한 나눔 분위기 확산을 위해, 30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에는 관내 자원봉사 단체 및 주민, 청소년 등이 축제장 곳곳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황토갯벌의 생태적 가치를 지키는 깨끗하고 쾌적한 축제환경을 제공했다

대전시의회 김영삼 부의장, 공공부문의 지속가능경영, 제도적 지원 필요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는 김영삼 부의장(국민의힘, 서구2)을 좌장으로 22일 시의회 3층 소통실에서 「대전광역시 공공기관의 ESG경영 활성화 방안 정책포럼」을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대전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대전연구원·대전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공공기관에 도입·확산해 책임 있는 행정과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주제 발제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