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문화관광재단, 오는 4월 27일부터 23일간 ‘당항포에서 놀아봄’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4 11:35:53
  • -
  • +
  • 인쇄
당항포관광지에서 봄나들이 어때요?
▲ 고성문화관광재단, 오는 4월 27일부터 23일간 ‘당항포에서 놀아봄’ 진행

[뉴스스텝] 고성문화관광재단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9일까지 당항포관광지에서 야외공연, 가족 단위 참여형 행사 등이 어우러진 봄철 행사 ‘당항포에서 놀아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철 행사 기간에는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 △어린이날 생생인형극 △야간 개장 △제20회 당항포대첩 축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 및 체험행사가 가득!

관광재단은 이 기간 매주 주말과 어린이날에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풍선 및 마술 공연’은 상설공연장에서 하루 4회 열린다.

새로운 공룡콘텐츠인 ‘공룡 라이브쇼’는 이야기에 따라 살아 움직이는 공룡 공연이 펼쳐지며, 먹이 주기 체험, 사진 촬영 시간, 춤추는 시간(댄스 타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매주 주말과 어린이날 오전 11시, 오후 3시 공룡동산에서 열린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로드게임’도 행사장 일대에서 진행돼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공룡 분수대 앞에서는 공룡 엑스포 마스코트인 온고지신 배지와 거울 만들기, 보석 십자수 등 체험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만나는 낭만적인 봄밤! 야간 개장!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야간 개장은 봄철 매주 토요일과 어린이날에 진행되며 오후 9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야간 개장 시에는 온고지신과 함께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인형 탈 사진 촬영 행상도 진행된다.

어린이날을 더욱 다채롭게 채워줄 특별공연!

관광재단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오는 5월 4일부터 5일 오진 11시와 오후 2시에 상설무대에서 국가무형문화재인 고성 오광대의 생생 인형극을 준비했다.

아울러, 어린이날은 야간에도 특별무대가 계속된다.

오는 5월 5일 오후 7시 상설무대에서 특별공연 저글링쇼가 이어진다.

충무공 이순신의 당항포해전 대첩지, 당항포관광지

오는 4월 27일과 28일에는 이순신 장군 팬시우드 체험을 진행해 아이들에게 교육적인 효과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따뜻한 봄날, 다양한 공연과 행사가 가득한 당항포관광지에서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