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2023 홍천 인삼 한우 명품축제 성황리 개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6 11:35:35
  • -
  • +
  • 인쇄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태권도 품새 “금메달” 홍천군청 소속 강완진 선수, 김태완 감독에게 메달, 꽃다발 전수
▲ 홍천군청

[뉴스스텝] 홍천을 대표하는 명품 인삼과 한우의 환상적인 조합 “2023 홍천 인삼, 한우 명품축제”가 6일 오전 10시 성황리에 개막했다.

홍천읍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신선한 바람과 함께 열린 개막식에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홍천군 인삼농업 발전에 기여한 심덕수, 박동근, 최원석 농가에 대한 인삼왕 시상과 함께 홍천군의 축산발전에 기여한 이해동(번식기반), 공영후(공급관리), 김영주(품질관리)농가에게 그간의 노고와 공로에 대한 상장을 전달했다.

특히 이날 개막식에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태권도 품새 “금메달” 홍천군청 소속 강완진 선수, 김태완 감독에게 메달과 꽃다발 전수식이 진행돼 참석자들로 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풍요와 수확의 계절에 홍천 인삼 한우 명품 축제장을 찾아주신 관광객과 홍천군민에게 즐거운 추억되시길 바란다." 고 말하며 “이번 축제를 통해 홍천의 농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지역 경제 발전과 농가의 실질적인 소득과 연계할 수 있는 축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말했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홍천 인삼 한우 명품축제는 좋은 품질의 인삼과 한우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도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행사가 가득해 매년 방문객들이 찾는 대한민국 가을 축제의 대명사로 알려져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로 인기가 많다.

한편, 개막식 후 MBC 정오의 희망곡 공개방송이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는 풍물놀이, 통기타, 댄스 등 무대공연과 김수현, 승희영, 김지섭 등 가수들의 축하공연 및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공주시, 제71회 백제문화제 성료…‘세계 속 백제’ 향한 도약

[뉴스스텝] 1500년 전 찬란한 백제의 숨결이 깃든 ‘제71회 백제문화제’가 10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12일 공주 금강신관공원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공주시에 따르면, 올해 축제는 ‘세계유산 백제, 동탁은잔에 담다’를 주제로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공산성, 무령왕릉과 왕릉원, 금강신관공원 일원에서 다채롭게 펼쳐지며, 70만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 대성공을 거뒀다고 밝혔다.1,071대의 드론이 백제

충남도, “백제문화제, 글로벌 축제 만든다”

[뉴스스텝]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백제문화제를 글로벌 역사문화축제로, 부여는 세계적인 역사문화관광도시로 만들어 나아가겠다는 뜻을 밝혔다.김 지사는 12일 부여 백제문화단지 주무대에서 열린 제71회 백제문화제 폐막식에 참석, 성공적인 행사 마무리를 축하했다.김 지사와 관람객 등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폐막식은 폐막 선언, 김 지사 축사, 주제공연, 폐막 퍼포먼스, 축하공연, 드론쇼 등의 순으

청주시, 베트남 하노이서 K뷰티 마케팅 행사 개최

[뉴스스텝] 청주시는 12일(현지시간) 사단법인 청주시화장품기업협회와 함께 베트남 하노이 그랜드플라자 호텔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마케팅 행사를 개최했다.행사에는 △뷰티콜라겐 △기린화장품 △마크로케어 △뷰니크코스메틱 △포메데시 △골드레벤 △사임당화장품 △이룸의 터 △아로마아로넷 △지엘캄퍼니 △화니핀코리아 △에비수헤어 △(주)에이치피앤씨 등 지역 헤어 제품과 기초화장품 생산 전문기업 13개사가 참여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