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이석훈·CIX·cignature·EPEX 총출동" C9엔터테인먼트,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한 단체 사진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4 11:30:50
  • -
  • +
  • 인쇄
▲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C9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C9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C9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가 총출동한 단체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가수 윤하, 이석훈을 비롯해 그룹 CIX(씨아이엑스), cignature(시그니처), EPEX(이펙스)까지 C9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22인이 한자리에 모여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고 있다. 특히 전 아티스트가 모두 조화로운 프레피룩으로 스타일링 해 마치 한 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함께 한 한 장의 사진만으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끌어올린 가운데, 이미지 상단에는 '2022 C9 Christmas'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SNS에는 "Coming Soon"이라는 글귀가 함께 게재돼 이들이 어떤 특별한 크리스마스 프로젝트를 펼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C9엔터테인먼트에는 최근 '사건의 지평선'으로 새로운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윤하,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이석훈, 대세 글로벌돌 CIX, 라이징돌 EPEX가 소속돼 있으며 걸그룹 전문 레이블 J9엔터테인먼트에는 4세대 루키 cignature가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