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오늘(29일) 'U.L.S 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Hommage’로 컴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11:35:08
  • -
  • +
  • 인쇄
▲ 울랄라세션

[뉴스스텝] 그룹 울랄라세션(ULALA SESSION)이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신곡으로 돌아온다.

울랄라세션(김명훈, 박승일, 최도원)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U.L.S Project의 두 번째 앨범인 Session.2 [L]을 발매한다.

U.L.S Project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울랄라세션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자 론칭한 프로젝트다. 지난 6월 Session.1 [U]를 통해 출범했고, 약 2개월 만에 Session.2 [L]을 선보인다.

Session.2 [L]의 타이틀곡 ‘Hommage(오마주)’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가사에는 시대를 관통하며 사랑받았던 러브송들을 오마주한 내용이 담겨 오마주 포인트들을 찾아내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밝고 유쾌한 모습의 울랄라세션을 만나볼 수 있다.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김채원과 ‘얼라이브’에서 故 임윤택 대역으로 호흡을 맞췄던 함승진이 멤버들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울랄라세션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미지 티저 및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는 멤버들의 밝고 청량한 모습이 담겨 ‘Hommage’ 완곡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울랄라세션은 지난 26일 JTBC에서 방영된 故 임윤택 AI 복원 음악 프로그램 ‘얼라이브’로 또 한번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밖에도 활발한 공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9월 24일, 25일에는 단독 콘서트 ‘U LALA LAND’를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모든 것이 새로워진 울랄라세션을 대중에게 각인시킬 전망이다.

업그레이드된 울랄라세션의 모습을 보여줄 U.L.S Project의 두 번째 앨범 Session.2 [L]의 신곡 ‘Hommage’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 2026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접수

[뉴스스텝] 거제시는 오는 12월 12일까지 2026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농업경영체 등록이 완료된 농지를 보유하고, 유기질비료를 신청하고자 하는 농업경영체(농업인·농업법인)이다.지원 품목은 유기질비료 3종(혼합유박, 혼합유기질, 유기복합비료)과 부숙유기질비료 2종(가축분퇴비, 퇴비)이다.비료별 지원 단가는 유기질비료는 포대당 1,600원이며, 부숙유기질비료는 등급에 따

밀양시, 2026년도 작은성장동력사업 계획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도 작은성장동력사업 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밀양시가 전국 최초로 2015년부터 추진해 온 ‘작은성장동력사업’은 읍·면·동 고유의 특성을 반영한 특색있는 사업을 발굴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핵심 시책이다.그동안 이 사업을 통해 초동면 연가길, 산외면 꽃담뜰, 하남읍 명품십리길 등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

경북도, AI와 로봇 활용한 스마트 돌봄 서비스 추진!

[뉴스스텝] 정부가 인공지능(AI) 3대 강국 도약을 위해 많은 예산을 투입하고 성장 동력으로 힘을 싣고 있는 가운데, 저출생과 전쟁을 선포한 경북도가 돌봄에 AI를 결합한 시범 사업을 추진한다.9월 이철우 도지사가 주재한 저출생과 전쟁 혁신 대책 회의에서 발표한 AI 기반 돌봄 서비스 스마트화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으로 돌봄과 AI를 결합한 서비스 제공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이다.경북도는 AI 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