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첫사랑(CSR), 스쿨룩으로 청량·풋풋 에너지 발산...‘첫사랑(Pop? Pop!)’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6 11:35:25
  • -
  • +
  • 인쇄
▲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걸그룹 첫사랑(CSR)이 첫사랑을 소환하는 상큼하고 청량한 무대를 선사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첫사랑은 K-하이틴 매력을 극대화한 풋풋한 분위기의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7인 7색 개성이 느껴지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음악 팬들의 첫사랑 기억을 조작했고,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첫사랑은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로 무대를 물들였다. 특히 ‘Pop? Pop!’과 ‘7272’에 포인트를 맞춘 핑거 포인트 안무로 무결점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첫사랑은 지난달 27일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데뷔곡 ‘첫사랑 (Pop? Pop!)’은 말로만 듣던 첫사랑의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첫사랑은 데뷔 일주일 만에 KBS 2TV ‘뮤직뱅크’ K차트 4위에 이름을 올리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2주 연속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첫사랑은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각종 커버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