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 모델 발탁. “글로벌 영향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11:35:26
  • -
  • +
  • 인쇄
▲ [자료제공-어비스컴퍼니]

[뉴스스텝] 가수 선미가 K-POP 아이콘에서 패션계까지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가수 선미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오늘 29일 “선미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의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됐다”며 페트레이 22FW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양한 포즈로 페트레이의 어반 라이프 스타일링을 소화한 선미의 모습이 담겼다.

선미는 차별적인 비주얼을 위해 가벼운 패딩의 무게를 자유로운 무빙으로 더욱 강조하는가 하면, 패딩 특유의 컬러감을 표현해 선미 특유의 밝은 느낌을 유니크하고 트렌드하게 완성했다.

특히 선미는 패딩의 풍성한 퍼 디테일을 살린 역동적인 포즈와 시크한 눈빛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브랜드 모델로서의 행보를 시작했다.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기능성 두 가지를 모두 보여주는 브랜드 페트레이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선미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브랜드 관계자는 “선미가 자신만의 컬러가 확실한 대체 불가 아티스트인 만큼, 페트레이가 가진 실용적이며 과장되지 않으면서도 최상의 퀄리티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선미는 지난 14일 폴란드 바르샤바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8일까지 유럽 7개 도시, 미국과 캐나다 8개 도시, 대한민국 서울에 이르기까지 총 10개국 16개 도시를 돌며 '2022 GOOD GIRL GONE MAD'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 2019년 이후 2번째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며, 이는 여자 솔로 가수 최초의 독보적 행보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8일 하루 도봉구청…청년 진로정책 캠퍼스로 변신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가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도봉구청에서 청년 진로‧정책 박람회, ‘제2회 청(년)정(책)모아’를 개최한다.이번 박람회는 청년들이 정책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자립 기반을 다지고 기업 관계자 등과의 소통으로 진로 방향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이날 도봉구청 1~2층은 청년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청년정책 홍보관 기업 홍보관이 조성되며, 취업 지원프로그

영월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 자원봉사 발대식 성료

[뉴스스텝] 영월군체육회는 9월 10일 오전 11시 30분, 동강한우 2층에서 최명서 영월군수, 영월군자원봉사센터 및 22개 봉사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대회 기간 중 영월을 찾는 선수단, 임원, 관람객들에게 친절과 환영의 마음을 전달하고, 급수·음료 제공 및 교통 안내 지원을 통해 쾌적한 경기 관람 환경을

진주시, 진양호공원 가을 문화공연 ‘노을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진주시는 오는 9월 26일 오후 7시 진양호 아천 북카페 루프탑에서 ‘노을음악회’를 열어 가을 정취와 어우러진 금관악기 연주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향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노을음악회’는 영화 OST를 비롯해 재즈, 팝, 클래식 음악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을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는 Team C.I.K의 금관과 색소폰 앙상블로 새롭게 선보인다. 연주곡으로는 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