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 모델 발탁. “글로벌 영향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11:35:26
  • -
  • +
  • 인쇄
▲ [자료제공-어비스컴퍼니]

[뉴스스텝] 가수 선미가 K-POP 아이콘에서 패션계까지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가수 선미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오늘 29일 “선미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의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됐다”며 페트레이 22FW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양한 포즈로 페트레이의 어반 라이프 스타일링을 소화한 선미의 모습이 담겼다.

선미는 차별적인 비주얼을 위해 가벼운 패딩의 무게를 자유로운 무빙으로 더욱 강조하는가 하면, 패딩 특유의 컬러감을 표현해 선미 특유의 밝은 느낌을 유니크하고 트렌드하게 완성했다.

특히 선미는 패딩의 풍성한 퍼 디테일을 살린 역동적인 포즈와 시크한 눈빛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브랜드 모델로서의 행보를 시작했다.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기능성 두 가지를 모두 보여주는 브랜드 페트레이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선미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브랜드 관계자는 “선미가 자신만의 컬러가 확실한 대체 불가 아티스트인 만큼, 페트레이가 가진 실용적이며 과장되지 않으면서도 최상의 퀄리티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선미는 지난 14일 폴란드 바르샤바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8일까지 유럽 7개 도시, 미국과 캐나다 8개 도시, 대한민국 서울에 이르기까지 총 10개국 16개 도시를 돌며 '2022 GOOD GIRL GONE MAD'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 2019년 이후 2번째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며, 이는 여자 솔로 가수 최초의 독보적 행보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