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송정동, 강릉시민축구단 'SONG 情(쏭정) 서포터즈' 발대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11:25:15
  • -
  • +
  • 인쇄
구도 강릉의 자부심 함께 합니다
▲ 송정동, 강릉시민축구단 'SONG 情(쏭정) 서포터즈' 발대식

[뉴스스텝] 송정동(동장 이승희)에서는 13일 오후 5시 송정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구도강릉의 자부심을 품고 ‘강릉시민축구단 SONG 情(쏭정)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송정동 주민자치회(회장 최부집) 및 해파랑 색소폰 동호회원 등 30여 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SONG情(쏭정) 서포터즈는 ‘음악과 낭만이 있으며 따뜻한 정이 있는 사람들로서 아름다운 송정해변을 품은 송정만의 특별한 서포터즈’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발대식에는 송정해변을 무대 삼아 시민들에게 색소폰 연주를 하는 해파랑 동호회도 SONG情(쏭정) 서포터즈의 일원으로 함께 강릉시민축구단의 응원단으로 합류하게 된다. 해파랑 동호회는 홈 경기 시 응원곡을 연주하며 강릉시민축구단의 사기를 드높일 계획이다.

이승희 송정동장은 “강릉축구에 대한 주민들의 열정을 함께 나누고 공감하여 주민들의 화합은 물론 구도강릉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본격 추진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5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스마트빌리지 보급·확산 사업 공모 선정에 따라 추진 중인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구축’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보고회에는 안병구 시장을 비롯해 지역아동센터장, 학교 관계자 등 33명이 참석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밀양시는 이번 사업에 국비 10억 5,000만원과 시비 4억 5

포천시,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 주차장 관리실태 점검

[뉴스스텝] 포천시는 지난 11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주차장 관리 실태를 점검했다.이번 점검은 영북면과 관인면 내 4개소 주차장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시설 안전, 환경 관리, 시민 편의성을 시민의 눈높이에서 중점적으로 확인했다. 점검반은 현장을 직접 살피며 노면 파손, 배수시설 작동 여부, 안전 표지판, 장기 방치 차량, 불법 투기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주민 실질적 부담 해소

[뉴스스텝] 영월군은 지난 12일 영월군청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영월의료원과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은 연면적 1,387㎡ 규모(지상 3층)에 산모실 10실,신생아실 등을 갖추고, 이용료는 2주 기준 180만 원이다. 특히 영월 주민은 60~80%의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평창·정선 등 인근 지역 산모 가정도 30%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