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전화 1388 연합 홍보 캠페인 전개 |
[뉴스스텝]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균)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전화 1388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도내 청소년 안전망 강화를 위해 9월 24일부터 강원특별자치도 내 13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연합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내 편이 필요한 순간, 청소년전화 1388”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9세부터 24세까지의 청소년을 상징하는 9월 24일에 맞춰 기획됐다. 도내 14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참여해 기관 간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언제든 전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청소년전화 1388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개인 상담, 교육 프로그램, 위기청소년 발굴 및 지원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김태균 이사장은 “청소년전화 1388은 어려움에 놓인 청소년들에게 가장 가까운 지원 창구”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주저하지 않고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