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홈 개막전! 김천상무, 홈 개막전 승리로 뜨거운 김천시 축구 열기에 보답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11:30:36
  • -
  • +
  • 인쇄
▲ 지난 3월 8일 안양원정에서 김천상무 선발 선수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뉴스스텝] 김천시에 홈 개막전의 기대감이 차오른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재하)이 3월 16일 16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광주FC(이하 광주)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5R 경기로 2025시즌 홈 개막전을 치른다. 지난 시즌 김천시의 뜨거운 축구 열기에 힘입어 구단 최고 순위와 최다 관중을 동시에 경신한 김천상무는 홈관중 앞에서 승리를 선물한다는 다짐이다.

지난 맞대결 우위! 국가대표 4인방-‘100경기’ 유강현도 출격 준비 완료!

승리에 대한 자신감은 객관적이다. 지난 시즌 김천상무는 홈에서 광주와 두 차례 맞붙어 모두 승점 3점을 챙겼다. 최근 경기력도 좋다. 3연속 무패다. 그중 2경기에서는 선제골을 허용하고도 역전승에 성공했다.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도 절정이다. 국가대표 4인방 김동헌, 박승욱, 조현택, 이동경과 K리그 통산 100경기를 치른 유강현이 출격을 대기한다. 지난 안양전에서도 이들의 활약이 빛났다. 이동경은 날카로운 킥으로 동점골과 함께 시종일관 경기를 지배했다. 김동헌은 페널티킥 선방과 더불어 역습 상황에서 빠르고 정확한 롱패스로 공격을 도왔다.

박승욱과 조현택의 활약도 눈부셨다. 박승욱은 주장 완장을 차고 수비라인을 지휘함과 동시에 안양의 모따를 효과적으로 방어했다. 조현택과 유강현의 호흡도 절묘했다. 조현택은 안정적인 수비력과 함께 얼리 크로스 능력을 선보였고, 유강현은 조현택의 크로스를 환상적인 다이빙 헤더로 마무리하며 본인의 100경기 자축포를 터뜨렸다. 이처럼 김천상무는 홈 강세와 선수들의 개인 컨디션으로 홈 관중 앞에서 승리를 자신하고 있다.

캐스퍼 특별 경품추첨! ‘Brand New’ 샤인걸스도 함께!

김천상무는 지난 시즌 최고 순위와 최다 관중 경신을 기념하여 김천시민과 홈관중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 경품추첨을 진행한다. 원정석을 제외한 홈 유료관중 5,000명 입장 시 현대 캐스퍼 경품추첨이 열린다.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도 있다. 먼저 평소와 달라진 슈웅 찾기, 티켓 인증샷 등 SNS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를 관람하는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포토존, 폴라로이드 촬영과 스티커 사진도 촬영 가능하다. 유강현 선수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을 기념하는 축하메시지 작성과 시상도 진행된다.

새로운 샤인걸스도 경기 전 장외 특별공연과 하프타임 공연으로 홈관중에게 인사를 전한다. 군 팀인 김천상무만이 가능한 해병대 군악대와 의장대의 출사표 공연도 열린다. 이 외에도 클래퍼와 페이퍼스틱스 등 응원도구 활용 친환경 캠페인과 나만의 응원 클래퍼 만들기, 판박이 체험 부스, 첫 골 주인공 맞추기, 경기장을 붉은 물결로 캠페인, 나만의 베스트 일레븐 만들기 연간 이벤트로 경기장을 찾는 홈관중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경기는 IB SPORTS, KFN TV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시,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11일 김해문화체육관에서 ‘2025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경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관내 4개 특성화고(김해건설공업고·김해생명과학고·김해한일여고·진영제일고) 학생들과 청년, 그리고 중학생 등 600여명이 참여해 진로와 취업을 탐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2025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영천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천시의회는 11일 열린 제24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 의결에 앞서 권기한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권기한 의원은 보현산댐 관광벨트 활성화 및 화북면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련하여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발언했다. 보현산댐 출렁다리 주변 식당 및 숙박시설 부족의 문제로 재방문객 증가보다는 일회성 관광으로 끝나는 실정

오산시, 가정보육어린이 대상 '건강과일 공급사업' 추진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역 내 미취학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2025년 가정보육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오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를 받고 있는 가정보육 가정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제공해 아동의 건강 증진과 함께 지역 농가 소비 확대를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오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