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연보호연맹거제시협의회, 이웃돕기 라면 20박스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1:20:32
  • -
  • +
  • 인쇄
▲ (사)자연보호연맹거제시협의회, 이웃돕기 라면 20박스 기탁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27일(금) (사)자연보호연맹거제시협의회(회장 김정화)에서 라면 20박스(800개)를 관내 노인복지시설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사)자연보호연맹거제시협의회의 지역사회 나눔 실천 의지를 담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최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으로 의미를 더했다.

협의회는 환경 보전과 생태계 보호를 실천하면서도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병행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인 기부 및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연초면 일대에서 하천 정화 활동을 펼쳤으며, 올해 1월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300kg와 현금 100만 원을 기탁하는 나눔도 이어갔다.

김정화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실천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거제시 관계자는 “자연보호 활동뿐 아니라 이웃 사랑도 함께 실천해주시는 협의회의 기탁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라면은 어르신들게 잘 전달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교육감‧경북도지사, 행정통합 교육 현안 논의

[뉴스스텝]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대구․경북 행정통합 논의가 본격화되는 가운데, 21일 오전 9시 30분 경북도청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만나 대구․경북 행정통합과 관련한 교육 분야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면담에서 양측은 행정통합 추진 과정에서도 교육자치의 독립성과 교육의 공공성이 흔들림 없이 보장돼야 한다는 점에 공감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특히 “교육자치는 경북 교육정책의 핵심 가치이며, 통합

서산교육지원청, 겨울방학 늘봄학교 도-지원청 합동 현장점검 실시

[뉴스스텝] 서산교육지원청은 겨울방학 기간 중 늘봄학교의 안정적인 운영과 학생 안전 확보를 위해 충청남도교육청과 합동으로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 현장점검은 겨울철 폭설과 한파에 대비한 시설 안전과 돌봄교실 운영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점검이 이루어졌다.중점 점검 사항은 참여 학생 안전관리 실태, 급·간식 위생 관리 상태, 목적사업비의 적정 집행 여부, 동파 사고 및 통행로

김해시니어클럽, 1,280명 어르신과 함께 2026년 노인공익활동사업 힘찬 출발

[뉴스스텝] (재)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임주택)에서 운영중인 김해시니어클럽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김해문화원에서 2026년 노인공익활동사업 참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안전ž활동교육을 실시하며 사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이번 교육은 노인공익활동사업 시작에 앞서 참여 어르신들에게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사업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기간 동안 어르신들은 안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