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국민은행, 공무원연금공단, 제주은행과 함께 한여름 김치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1:25:53
  • -
  • +
  • 인쇄
▲ 한여름 김치 나눔

[뉴스스텝]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은 5일 공무원연금공단, 제주은행 서귀월드지점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한여름 김치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한여름 김치나눔은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열무김치(1인당 3kg), 배추김치(1인당 2kg)를 공무원연금공단 임직원 22명,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3명, 국세청국세상담센터 2명과 함께 포장하여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포장된 김치는 서귀포시 관내 10개 읍면동주민센터와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동부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하여 서귀포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294가구(총 1,470kg)에게 전달했다.

사랑의 열매 한여름 김치나눔은 ㈜국민은행, 제주은행, 공무원연금공단 임직원들과 함께 마련한 후원금(1,300만원)을 전달받아 지역 내 기업에서 물품구입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공무원연금공단 강선영 실장은“ 이번 여름 폭염으로 힘드실텐데 한여름 김치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무더위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전했다.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강희정 관장은 “도움을 주신 모든 기관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에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공무원연금공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지역사회에 사랑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