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자원봉사센터,‘제18기 함안군 가족자원봉사단’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11:30:33
  • -
  • +
  • 인쇄
▲ 함안군자원봉사센터,‘제18기 함안군 가족자원봉사단’모집

[뉴스스텝] 함안군자원봉사센터는 가족 구성원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제18기 함안군 가족자원봉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달 4일(화)부터 오는 21(금)까지이며, 신청대상은 함안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포함한 2인 이상으로, 선착순 10가족을 모집할 예정이다.

봉사단 활동은 이달 29일(토)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월 1회, 넷째주 토요일에 운영하며 월별 활동으로는 △희망나무심기 △아나바다 △재난안전교육 △환경교육 및 습지활동 △연탄배달 △빵 만들어 나눔하기 등이 있다.

활동을 원하는 가족은 함안군청 누리집 또는 함안군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군 자원봉사센터장은 “가족봉사단 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이겠다.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신청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