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한 번 더’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2 11:20:44
  • -
  • +
  • 인쇄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시중 판매 가격보다 약 30% 할인
▲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한 번 더’ 개최

[뉴스스텝] 한국판 나사인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으로 진행했던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행사가 한 번 더 열린다.

(사)전국한우협회 사천시지부(지부장 김학래)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관내 다중이용 장소에서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1일차인 4일은 삼천포공설운동장, 5일(2일차)은 사남 초전공원, 6일(3일차)은 사천읍실내체육관 앞에서 이동식 냉동차량을 활용해 행사를 진행한다.

미경산우 1+, 1++등급의 등심, 특수부위, 불고기, 국거리는 유통마진을 제외하고 원가로 판매한다. 1+(근내지방 No.6) 등심 기준 시중판매 가격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이다.

이번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한 번 더’ 행사는 지난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한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행사’가 대박을 터뜨리면서 추가로 마련된 것.

실제로 사천시청 노을광장, 삼천포공설운동장, 사남 초전공원 등 행사장마다 ‘오픈런’ 진풍경이 연출될 정도로 인기몰이를 했다. 준비한 총물량 600kg를 완판했다.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행사는 사천에서의 우주항공청 개청을 축하하고, 한우가격 하락으로 경영에 위기에 처한 축산농가와 고물가 시대로 인해 소비위축에 빠진 시민을 위해 마련된 할인판매 행사이다.

박동식 시장은 “코뚜레사천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는 것은 물론 한우농가의 판로개척과 고물가 시대로 소비에 고민이 많은 사천시민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대한 개막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2일 ‘K-푸드의 원류’ 남도미식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개막식을 목포 박람회장 특설무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형석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김원이 국회의원, 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김태균 전남도의회 의장, 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했다.또한 모하메드 잠루니 빈 칼리드 주한 말

다시 돌아온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경기도·경상원, 하반기 참여 점포 모집 시작

[뉴스스텝] 지난 6월 도내 400여 상권에서 도민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다시 시작한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오는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도내 약 370개 상권에서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이하 통큰 세일)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24년 처음 시작한 ‘통큰 세일’은 내수 회복을 통해 민생경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산울동 공원 조성, 주민의 여유로운 일상 지원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행복도시 6-3생활권(산울동) 공원(1공구) 조성공사를 9월 30일 완료하고 주민들에게 휴식과 여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개방해 나아갈 계획이라 밝혔다.이번에 조성된 공원은 131,221㎡ 규모로 BRT도로와 인접해 있으며, 주거단지, 학교, 복합커뮤니티센터를 연결하는 보행 및 휴식의 거점 역할을 하게 된다. 이 공원은 다양한 테마를 가진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