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경남 전통주 한곳에! 경남 전통주 특별기획전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1:30:45
  • -
  • +
  • 인쇄
전통주 전용 판매공간 조성, 11개 시군 45개 대표 전통주 입점
▲ 경남관광기념품점 전통주 기획전 홍보물

[뉴스스텝] 경남관광재단이 운영하는 경남관광기념품점에서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도내 전통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재단에서는 전통주 시장에서 생겨나는 홈술·혼술족 등 새로운 소비자층을 위해 지난해부터 전통주 판매 공간을 조성했으며, 올해 본격적으로 도내 전통주의 맛과 멋, 지역의 품격을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기념품점에 입점한 전통주는 도내 11개 지역의 45개 상품으로 우리 지역의 특산물(▲김해 단감 ▲밀양 얼음골사과 ▲거제 유자)과 관광자원(▲창원 벚꽃)을 활용한 특색있는 술부터 명인이 만든 작품·청와대 명절선물 선정 상품(▲함양 솔송주), 청와대 취임식 만찬주(▲사천 키위와인). 국내외 전통주 대회 수상작(▲밀양40) 등이 있다.

이번 전통주 특별할인전은 창원컨벤션센터 1층에 있는 경남관광기념품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전통주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행사와 더불어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전통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랭 백을 증정하며,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방울소리잔 세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선 믹서텀블러,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캠핑웨건을 증정한다.

또한, 가격대와 상관없이 선물용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고급 보자기 포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경남관광기념품점에 입점한 전통주에 대한 소개자료는 관광재단 누리집(자료마당홍보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재단 관계자는 “전통주와 함께 올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떨쳐버릴 수 있는 할인행사를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에 가족과 즐기기에도, 선물하기도 좋은 우리 지역 술들을 접해보시길 추천해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9월 16일 거창전통시장에서 올해 세 번째 군민 행복토크 개최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16일 거창전통시장에서 올해 세 번째인 ‘9월 군민 행복토크’를 개최해 군수와 군민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구인모 거창군수를 비롯한 국장 등 관계 공무원과 시장을 방문한 군민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시장 불편 사항 개선 △폐교 활용 맨발걷기길 조성 △용수로 제방 둑 보수 건의 등 다양한 건의 사항이 나왔다. 구 군수와 관계 공무원들은 주민들과 질

목포시의회 고경욱 의원, 제400회 임시회에서 대표발의 조례안 3건 본회의 통과

[뉴스스텝] 목포시의회 고경욱의원(연산동 ․ 원산동 ․ 용해동)은 '목포시 세화진흥에 관한 조례안', '목포시 벤처산업 및 기업육성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목포시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제40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통과했다.'목포시 세화진흥에 관한 조례안'은 세화의 창작과 향유를 촉진하기 위하여 지속가능한 목포시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대전 퍼스트 펭귄들 도전 응원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16일 욧골문화공원(유성구 궁동)에서 개최된 2025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위크에 참석해 창업기업의 거침없는 도전과 전진을 응원했다.이날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지역대학 총장, 투자·금융사, 유관기관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 소개영상을 시작으로 주요내빈 축사, 개막 퍼포먼스,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조원휘 의장은 “IT의 전설 스티브잡스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