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경남 전통주 한곳에! 경남 전통주 특별기획전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1:30:45
  • -
  • +
  • 인쇄
전통주 전용 판매공간 조성, 11개 시군 45개 대표 전통주 입점
▲ 경남관광기념품점 전통주 기획전 홍보물

[뉴스스텝] 경남관광재단이 운영하는 경남관광기념품점에서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도내 전통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재단에서는 전통주 시장에서 생겨나는 홈술·혼술족 등 새로운 소비자층을 위해 지난해부터 전통주 판매 공간을 조성했으며, 올해 본격적으로 도내 전통주의 맛과 멋, 지역의 품격을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기념품점에 입점한 전통주는 도내 11개 지역의 45개 상품으로 우리 지역의 특산물(▲김해 단감 ▲밀양 얼음골사과 ▲거제 유자)과 관광자원(▲창원 벚꽃)을 활용한 특색있는 술부터 명인이 만든 작품·청와대 명절선물 선정 상품(▲함양 솔송주), 청와대 취임식 만찬주(▲사천 키위와인). 국내외 전통주 대회 수상작(▲밀양40) 등이 있다.

이번 전통주 특별할인전은 창원컨벤션센터 1층에 있는 경남관광기념품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전통주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행사와 더불어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전통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랭 백을 증정하며,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방울소리잔 세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선 믹서텀블러,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캠핑웨건을 증정한다.

또한, 가격대와 상관없이 선물용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고급 보자기 포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경남관광기념품점에 입점한 전통주에 대한 소개자료는 관광재단 누리집(자료마당홍보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재단 관계자는 “전통주와 함께 올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떨쳐버릴 수 있는 할인행사를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에 가족과 즐기기에도, 선물하기도 좋은 우리 지역 술들을 접해보시길 추천해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안군보건소, ‘금연치료 협력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함안군보건소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주관한 2025년 금연치료지원사업 평가에서 ‘금연치료 협력 우수기관’에 선정돼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았다. ‘금연치료 협력 우수기관’은 사업 참여도와 금연치료 이수자 수, 문진표 입력 실적, 행정 협조 등 여러 항목을 종합 평가해 결정된다. 함안군보건소는 금연치료 서비스 운영 성과와 금연환경 조성 노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올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그동안 보건

영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성금 전달

[뉴스스텝] 영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난 3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기탁했다.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고경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4가구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금 800만원을 전달했다. 한승훈 민간위원장은 “차가운 겨울,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저소득 가구의 안부를 세심히 살피고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해남소방서, 소방공무원 승진자 임용장 수여식 가져

[뉴스스텝] 해남소방서(서장 박춘천)는 5일 오후 2시 서장실에서 소방공무원 승진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수여식은 소방위으로 승진한 소방장 진승완, 주영민, 소방장로 승진한 소방교 황인덕, 김동우, 최한빈, 소방교로 승진한 소방사 이명우, 박재용, 최수형 등 8명으로 승진 대상자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축하와 격려를 하고자 마련됐다.임용식에 참석한 합격자들은 "그동안 응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