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서 열린 제25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 검토대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1:30:55
  • -
  • +
  • 인쇄
단체전 경기 결과 우승 경주시, 준우승 구미시, 3등은 안동시 각각 차지
▲ 제25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 검도대회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뉴스스텝] 제25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 검도대회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도내 15개 시·군에서 1000여 명의 검도인이 참가해 그동안 틈틈이 다져왔던 기량을 확인하고 검도인 간의 친목을 다졌다.

시·군 통합대항전으로 개인전 16종별, 단체전 11종별로 초등부부터 장년부까지 총 27개 종별로 나눠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회가 펼쳐졌다.

단체전 경기 결과 1등 경주시, 2등 구미시, 3층 안동시가 각각 영예를 안았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도내 검도인들의 축제인 이번 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스포츠를 통해 체력과 건강을 증진하고 삶의 활력소를 충전하시는 여러분들이 앞으로도 경주가 스포츠 메카로 발돋움하는데 커다란 견인차가 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