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민행복대학'고령군 캠퍼스'저출생극복캠페인 시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5 11:25:24
  • -
  • +
  • 인쇄
아이들은 고령의 미래입니다!
▲ 경북도민행복대학「고령군 캠퍼스」저출생극복캠페인 시행

[뉴스스텝] 경북도민행복대학 '고령군 캠퍼스'는 7월 4일 13시 대가야시장에서 저출생극복 캠페인을 시행했다.

이날 경북도민행복대학 고령군캠퍼스3기 학생들과 보건소관계자등50여 명은 출산 관련 홍보 전단지를 군민들에게 나눠주면서 캠페인의 취지를 알렸다.

이번 대가야 시장에서 진행된 캠페인은 경북도민행복대학 고령군 캠퍼스 사회참여활동으로 거리로 나가 군민들에게 출산 장려 및 육아를 응원했다.

또한, 경북도민행복대학 고령군 캠퍼스 재학생들이 ‘저출생 극복 성금모임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저출생극복 성금 20만원을 6월 26일 경상북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전달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도민행복대학 재학생들이 고령군의 밝은 미래를 위한 사회참여활동을 진행해줘서 감사하다”며, “재학생들의 앞으로의 멋진 활동과 성장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녕군, 2025년 지자체 외국인주민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수상

[뉴스스텝] 창녕군은 지난 1일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2025년 지자체 외국인주민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경진대회는 최근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외국인 주민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우리사회 주요 구성원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각 지자체가 자율적으로 외국인주민지원 정책을 개발하고 실행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2020년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시행하고 있다.지난 7월부터 진행된 올해 경진

2025년 김천시 적극행정 우수사례 온라인 시민투표 실시

[뉴스스텝] 김천시는 12월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선발을 위한 온라인 시민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시민투표는 한 해 동안 시민이 일상에서 느끼는 체감도가 높은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선발하기 위해 실시된다. 김천시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시민 및 부서 추천을 통해 개인 25건, 팀 19건 총 44건의 적극행정 사례를 접수했다.

계룡시, 시민 대상 ‘에이즈 예방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계룡시는 2일 엄사면 화요장터 일원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HIV/AIDS, 성매개 감염병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세계 에이즈의 날(매년 12월 1일) 및 에이즈 예방주간(12.1~12.7)’을 맞아 에이즈 바로 알기 및 무료 익명 검사를 집중적으로 안내하고 에이즈에 대한 편견 해소를 위해 마련했다. 또한, 리플릿 배부 및 SNS, 전광판을 이용한 캠페인을 병행 전개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