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운남근린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18일 개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11:25:29
  • -
  • +
  • 인쇄
▲ 운남근린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18일 개장

[뉴스스텝]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운남근린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18일 개장한다.

운남근린공원(중구 운남동 1551)에 소재한 어린이 물놀이장은 지난 2017년 조성 이후, 매년 여름마다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개방이 이뤄짐으로써,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피서 공간이다.

올해 물놀이장은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시설 보호를 위해 매시 정각부터 50분간 운영 후 10분간 중지되며, 정오(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관리 인력 휴식 시간으로 운영을 일시 중단한다. 또, 매주 월요일 또는 기상 악화(우천 등) 시 휴장한다.

본격적인 개장에 앞서 공단은 수질 검사, 안전 점검, 시운전 등의 사전 준비 절차를 마쳤으며, 운영 기간 현장 관리원을 상시 배치해 이용객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공단 관계자는 “올여름 운남근린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무더위를 잠시 잊고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웃고 쉴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 될 것”이라며, “구민들이 물놀이장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공원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동지역노후준비지원센터, 2026년 일·활동 및 노후준비박람회 성료

[뉴스스텝] 서울 성동구는 성동지역노후준비지원센터 주관으로 지난 1월 13일에 ‘2026년 일·활동 및 노후준비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이번 박람회는 중장년 세대의 지속 가능한 일과 활동을 연계하고, 체계적인 노후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현장에서는 중장년 세대와 지역주민 등 350여 명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해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다.박람회에서는 당당하고 행복한 노후 준비를 위한 핵

청주시립미술관, '2026 홍보 서포터즈' 모집

[뉴스스텝] 청주시립미술관은 미술관의 전시와 교육 프로그램을 시민의 시선으로 소개할 ‘2026 청주시립미술관 홍보 서포터즈’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활동 기간에는 청주시립미술관 본관을 비롯해 △청주시립대청호미술관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 △오창전시관 등 분관에서

청주시, 개인용기 포장 보상제 확대… 참여매장 70곳으로

[뉴스스텝] 지난해 10월 전국 최초로 ‘개인용기 포장주문 보상제’를 도입해 운영 중인 청주시가 올해에 참여 업체를 확대하며 환경도시로 한 걸음 더 나아간다.청주시는 오는 22일부터 지역 내 △본죽·본죽&비빔밥 31개소* △탕화쿵푸 마라탕 14개소가 새롭게 개인용기 포장 주문 보상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본죽과 동일 계열 브랜드인 ‘본도시락’은 해당하지 않음.이에 따라 기존 참여 업체인 왕천파닭 25개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