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2024년 여름방학 대학생일자리사업, 참여자 34명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11:25:45
  • -
  • +
  • 인쇄
여름방학 대학생일자리 참여자 모집, 6월 28일까지 소재지 읍·면사무소 접수
▲ 고창군청

[뉴스스텝] 고창군이 2024년도 여름방학 대학생일자리사업 참여자를 20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대학생일자리사업은 군비 1억900만원을 투입해 1년에 2번 방학기간 동안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사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사회복지시설, 아동시설 및 청소년 이용시설 등 16개 사업장에 총 34명을 모집할 계획이며, 사업기간은 7월15일부터 8월9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신청자격은 고창군 관내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2년제 이상 대학교 재학생이며, 대학생일자리사업 참여경력이 1회 이상 있는 자 및 휴학생, 대학원생은 선발에서 제외된다.

임금은 시급 9860원을 적용해 하루 1일 7만8800원이 지급되며, 주차수당이 지급된다.(식사 및 교통비의 부대비는 미지급된다.)

접수는 6월28일까지 필요서류를 갖추어 고창군청 신활력경제정책관 경제일자리팀과 주소지 읍·면사무소 방문 접수 및 우편접수, 이메일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고창군은 심사기준표에 의한 점수제를 통해 공정한 심사를 거쳐 7월8일 1차 선발을 한 후, 사회복지시설 및 근무지에서 2차 면접심사를 통해 7월11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황민안 고창군 신활력경제정책관은 “이번 사업이 방학기간 동안 다양한 사회경험을 쌓는 것과 동시에 고창을 바로 알게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근무기간 동안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이를 발판으로 성장·발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창군청 홈페이지에 등록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고창군청 신활력경제정책관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의회, 다문화가정 친정보내주기 지원사업 건의

[뉴스스텝] 남해군의회 박종식 의원은 27일 열린 제289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다문화가정 친정보내주기 지원사업’ 추진을 건의했다. 현재 남해군에는 314세대, 1,002명의 다문화가정이 거주하고 있다. 박종식 의원은 “이들이 정착 과정에서 문화적 차이, 경제적 부담, 사회적 적응의 어려움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가족을 그리워하면서도 현실적 부담으로 고향을 방문하

박현국 봉화군수,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경제발전 도시브랜드 부문 수상’

[뉴스스텝] 경상북도 봉화군은 박현국 봉화군수가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경제발전 도시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11월 27일에 열린 이번 시상식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 등이 후원하고 경제·사회·문화·예술 등 각 분야 발전에 기여한 경영인과 지방자치단체장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취임 이

거제시, 어린이 인플루엔자 집중 접종 기간 운영

[뉴스스텝] 거제시는 단체 생활로 인해 인플루엔자 유행에 취약한 영유아·초등학교·중학교 등에 다음 달 23일까지 어린이 인플루엔자 집중 접종 기간을 운영한다. 접종 대상은 생후 6개월부터 13세 어린이로 관내 45개소 위탁의료기관에서 무료로 접종을 할 수 있다. 독감은 겨울철 대표적인 유행성 질환으로 38도 이상의 발열, 두통, 근육통, 피로감 등 전신 증상과 함께 인후통, 기침, 가래 등 호흡기 증상을 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