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사조영웅전: 협지대자', 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 14종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11:30:09
  • -
  • +
  • 인쇄
▲ 사조영웅전: 협지대자

[뉴스스텝]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예매액 1억 위안을 달성한 '사조영웅전: 협지대자'가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4종을 공개했다.[감독/각본: 서극 | 출연: 샤오잔, 장달비, 양가휘 외 다수 | 수입/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키노라이츠]

전란의 소용돌이 속에서 같은 하늘 아래 단 하나의 진정한 영웅을 가리기 위한 무림 강호들의 권력 다툼을 그린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사조영웅전: 협지대자'가 긴장감이 감도는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4종을 공개했다.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예매액 1억 위안을 달성한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는 무협 영화계 대가 서극 감독의 손끝에서 탄생한 엔터테이닝하고 스펙터클한 무협 액션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 샤오잔, [아적자위여해 시즌1: 나의 고슴도치 그녀1][백일몽아] 배우 장달비, '연인''동사서독 리덕스' 배우 양가휘가 총출동해 일찌감치 국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여기에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 [조명가게], [하이퍼나이프]를 비롯한 여러 작품들에 참여한 덱스터스튜디오가 VFX를 맡아,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만의 장대한 스케일과 압도적인 전쟁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4종은 오로지 단 한 명만 걸을 수 있는 영웅의 길을 향한 치열한 전투를 담아내며 웅장하고 엔터테이닝한 무협 액션의 탄생을 강렬히 알린다.

오랜 세월 떠돌며 무공을 쌓다가 조국 남송으로 돌아온 난세의 영웅 ‘곽정’과 남송을 집어삼키려는 야욕을 드러내는 ‘대칸’의 한치도 물러서지 않는 다툼은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만의 장대한 스케일의 액션을 예고한다.

특히 운명과 신념이 얽힌 거대한 선택을 내려야 하는 ‘곽정’에 완벽하게 분한 배우 샤오잔의 열연은 압도적이고 격정적인 전쟁 장면의 몰입감을 보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전통 무협의 미학이 현대적으로 아름답게 구현된 프로덕션 디자인은 김용 작가의 원작 소설 ‘사조영웅전’을 좋아하는 팬들은 물론, 제대도 된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의 재미를 모르는 관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영화적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매드 맥스 섹션에 공식 초청된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는 실관람객들로부터 “블록버스터에 걸맞은 영화”(왓챠피디아, 다솜*), “액션 최고”(X, xi**************), “빠른 전개, 더욱 몰입하며 볼 수 있는 영화”(네이버, 자유**) 등 뜨거운 극찬을 이끌어내, 시선을 압도하는 무협 액션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는 오는 7월 29일(화) IPTV 3사(KT Genie TV, SK Btv, LG U+TV)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 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남목마성시장은 과거 문화관광형시

'붉은 말의 해' 힘찬 출발…의정부시, 시정협력 파트너와 새해 다짐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9일 시청 대강당(태조홀)에서 ‘시정협력 파트너와 함께 여는 2026 새해덕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정협력 파트너들과 의정부의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각계각층의 시

함평 겨울빛축제, 11일 성황리에 폐막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지난 11일 겨울철 대표 야간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함평 겨울빛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폐막식에서는 나비축제 경연대회 수상자 ‘달뜬’과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축제 참여 업체인 용정목장·이가기획·나비뜰동산은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100만 원을 각각 전달하여 온정을 전했다.이번 축제는 빛을 활용한 감성적인 야간 경관 연출과 다양한 체험·관람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