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청소년자유공간 직산 청다움, 청소년의 달 맞이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1:25:54
  • -
  • +
  • 인쇄
지난 11일 ‘직산으로 모여봐요, 청소년의 달’ 진행
▲ 청소년자유공간 ‘직산 청다움’이 지난 11일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직산으로 모여봐요, 청소년의 달!’을 진행했다.

[뉴스스텝] 청소년자유공간 ‘직산 청다움’이 지난 11일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직산으로 모여봐요, 청소년의 달!’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마을교사지원단이 기획한 작은 음악회에 가야금, 치어리딩, 방송 댄스, 태조산오케스트라 바이올린, 마술쇼로 구성됐다.

직산 청다움 청소년운영위원회는 ‘모루인형 만들기’, ‘페이스페인팅’을 진행했으며 환경봉사동아리 ‘바다유리키링 만들기’, 카페봉사동아리 ‘이벤트 음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한상경 천안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직산의 청소년들에게 끼를 펼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자유공간 직산 청다움은 다양한 문화 체험과 휴식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프로그램 문의는 직산 청다움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천군, 가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주의 당부

[뉴스스텝] 예천군은 가을철 추석 명절을 앞두고 벌초·성묘, 농작업, 임산물 채취 등 야외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진드기에 의해 발생하는 대표적인 감염병으로는 쯔쯔가무시증과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등이 있으며, 환자의 70% 이상이 가을철에 집중적으로 발생한다. 특히 풀숲 등 진드기가 서식하기 쉬운 환경에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예방수칙 준수가

성남시 야외 공공예식장 2곳 운영 "합리적 비용으로 이색 결혼"

[뉴스스텝] 성남시는 결혼문화의 다양성에 부응하고 예비부부의 경제적 부담과 예식장 예약난을 해소하기 위해 오는 10월부터 지역 내 2곳을 공공예식장으로 지정해 운영한다고 밝혔다.지난해 성남시 혼인건수는 4,551건으로 2022년대비 17.7%가 증가했으며, 이 중에서 예식장 대관료와 식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비용이 가파르게 오르며 부담이 되고 있다.이에 성남시에서는 △중원구 여수동 시청

아빠가 참여해 바뀐 육아 풍경, 제1기 관악으뜸육아아빠단 특별한 여정 마무리

[뉴스스텝] 관악구가 자녀와 친밀감을 높이고 아빠들의 육아 역량을 강화하여 공동 육아 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한 ‘관악으뜸육아아빠단’ 활동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관악으뜸육아아빠단’은 지역 내 아버지들이 육아의 주체로 나설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가족친화사업으로, 올해부터 본격 추진됐다.관악구 가족센터가 주관한 이번 프로그램은 출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지난 5월에는 46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