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자동차전문정비협동조합, 천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기금 5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11:25:55
  • -
  • +
  • 인쇄
▲ 권진우 천안시자동차전문정비협동조합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21일 천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천안시자동차전문정비협동조합(이사장 권진우)이 21일 지역인재 육성과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위해 장학금 500만 원을 천안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상돈)에 기탁했다.

천안시자동차전문정비협동조합은 자동차전문정비업 운영자들이 결성한 비영리법인으로 건전한 자동차 정비 문화 확산과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12년부터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권진우 이사장은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지역사회와 어우러지는 정비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지속적인 후원활동에 감사드리며, 학생들이 꿈을 실현해 나가는데 디딤돌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의회,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자유수호지도자대회 참석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3일 다산동 라포엠에서 열린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자유수호지도자대회에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는 2025년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의 운영성과 보고와 유공 회원에 대한 표창 수여 및 회원 간 화합을 위해 마련됐으며,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주광덕 시장, 도의원,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임원진 및

'의정부 하루여행', 2년차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뉴스스텝] (재)의정부문화재단(이사장 김동근)은 2025년 지역특화 관광콘텐츠 '의정부 하루여행 & 의정부 시간여행' 2년차 프로그램을 시민들의 높은 참여와 관내 기업·기관의 협력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의정부 하루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4차 법정 문화도시 사업의 핵심 콘텐츠로, 의정부 고유의 이야기·체험 요소를 결합한 대표 문화관광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지난해

이재명 대통령, IOC 위원장 접견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오후 대통령실에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커스티 코번트리(Kirsty Coventry) 위원장을 만나 한국과 IOC 간의 국제 스포츠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먼저 이 대통령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한국을 방문한 코번트리 위원장에게 감사를 표하며, 세계 체육 발전을 위한 IOC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아울러 "가능한 시기에 대한민국에서 다시 오륜기를 보게 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