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문화재단, 원도심 청소년 ․ 주민 대상 문화예술복지 공연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1:25:36
  • -
  • +
  • 인쇄
▲ 남동문화재단, 원도심 청소년 ․ 주민 대상 문화예술복지 공연 운영

[뉴스스텝] 인천시 남동구 남동문화재단은 원도심 문화 거점인 성산도서관, 청소년 문화공간 다누리와 협력해 이달 9일과 17일 이틀간 원도심 청소년・주민 대상으로 문화예술 복지 공연을 한다고 6일 밝혔다.

9일 오후 4시 성산종합사회복지관 4층 강당에서 운영될 마술 공연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에서 최우수 연기자상을 받은 원태윤 마술사가 무대를 꾸민다.

17일 오후 2시 청소년 문화공간 다누리 2층 누리마루에서 운영될 마임 공연은 평창동계올림픽 플라잉 퍼포먼스 안무 감독을 역임한 바 있는 배용기 퍼포머가 출연해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은 원도심 주민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문화예술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원도심 내 문화 거점의 자생을 돕고 지역 내 다양한 문화 수요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남동문화재단 김재열 대표이사는 “도심 주민과 청소년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기회가 더욱 확대됐으면 한다”라며 “남동문화재단은 문화 거점들과의 협력을 이어나가 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남동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성산도서관과 청소년문화공간 다누리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비보이즈, K리그2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 첫 게스트 출격!

[뉴스스텝] 신예 보이그룹 비보이즈(BE BOYS)가 첫 게스트로 K리그2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을 빛냈다.비보이즈(윤서, 구현, 민준, 학성, 타쿠마, 원천)는 지난 21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30라운드 안산 그리너스 FC와 충북청주 경기에 초청받아 시축에 나섰다.이날 비보이즈 멤버 6명 전원이 시축을 맡아 의미를 더했으며 관중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특히 이번 홈

강북구의회 정초립 의원, 함준호 장군 추모식서 기념비 환경개선 성과 전해

[뉴스스텝] 서울시 강북구의회 정초립 의원(미아동·송중동·번3동)이 지난 11일, 우이동 만남의 광장에서 열린 ‘함준호 장군 추모식’에 참석해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고, 애국정신을 계승할 것을 다짐했다.함준호 장군은 6·25전쟁 당시 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 싸우다 장렬히 전사한 영웅으로, 장군의 숭고한 희생을 후대에 전하는 기념비가 강북구 삼양로159나길 4-7에 위치해 있었다. 그동안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백번의 추억’ 김다미의 마음도, 신예은의 진실도, 모두 늦어버린 고백 타이밍, 허남준의 선택은?

[뉴스스텝] JTBC ‘백번의 추억’ 김다미가 둘도 없는 친구 신예은을 위해 한 걸음 뒤로 물러섰지만, 신예은도 어긋났다. 허남준에게 버스 안내양이란 사실을 고백하기 전, 정체를 들킨 것.지난 2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백번의 추억’(극본 양희승·김보람, 연출 김상호, 제작 SLL) 4회에서 한재필(허남준)의 쪽지는 고영례(김다미)의 마음을 무겁게 짓눌렀다. 엄마(김정은) 간병을 해야 하는 자신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