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무비(THE MOVIE)·더엠(THE M), 올 추석 안방극장과 무대를 책임질 명절 특집 라인업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1:30:09
  • -
  • +
  • 인쇄
▲ 더엠(THE M) 채널 추석 특집 프로그램.

[뉴스스텝] 영화 전문 채널 ‘더무비(THE MOVIE)’가 이번 추석 속도감과 몰입감으로 무장한 초특급 액션 명작 영화를 연속 편성하며 시청자 몰이에 나선다.

이번 특집은 프렌차이즈 영화 중심 편성 전략을 통해 몰아보기 최적화로 구성됐으며, 007의 클래식한 스파이 액션부터 본 시리즈의 리얼 첩보극, 람보의 하드코어 전쟁 액션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콘텐츠로 채워졌다.

속도감, 몰입감, 스케일을 모두 갖춘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 몰아보기 편성으로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극강의 추석 특집이 펼쳐질 예정이다.

# ‘더무비’ 추석 특집 주요 영화 편성 정보

· 007 시리즈: 10월 3일(금) ~ 9일(목) 매일 오후 7시
· 서부 시리즈: 10월 3일(금) ~ 9일(목) 매일 오전 10시
· 본 시리즈: 10월 4일(토) ~ 6일(월) 오후 5시
· 람보 시리즈: 10월 6일(월) ~ 8일(수) 오후 10시
· 스나이퍼 시리즈: 10월 7일(화) ~ 9일(목) 오후 5시

올해 추석, 수많은 트로트 특집 중 단 하나 진짜 특별한 무대가 있다면?
전설의 히트곡 ‘님과 함께’, 그리고 남진의 인생 라이브 콘서트까지

음악 전문 채널 더엠(THE M)이 이번 추석, 다른 채널에선 볼 수 없는 초특급 트로트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뜨겁게 달군다.

▲ 더무비(THE MOVIE)[사진=채널더무비 제공] 채널 추석 특집 프로그램


전설의 히트곡 ‘님과 함께’부터 트로트 황제 남진의 인생 라이브 콘서트까지, 명절에 걸맞은 감성과 흥을 모두 아우르는 스페셜 프로그램들이 연휴 기간 대거 편성된다.

더엠은 단순한 음악 방송을 넘어, 예능, 다큐, 콘서트형 무대 등 다양한 포맷을 융합해 트로트 콘텐츠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이번 추석 특집은 시니어 세대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동과 웃음을 담은 구성으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명절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 ‘더엠’ 추석 특집 편성 정보

· 오빠, 남진: 10월 4일(토) 오후 10시
· 오빠 남진 라이브: 10월 6일(월) 오후 5시 30분
· 현역가왕: 화~금 오후 5시 30분
· 한일톱텐쇼: 토, 일 오후 6시

영화에서 음악까지, 시니어 타깃 공략 나선 ‘더무비’와 ‘더엠’
이번엔 트로트 채널 ‘더엠’으로 음악 예능 본격 진출

영화 채널로 출발한 더무비는 오랜 기간 시니어 시청자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전문 채널이다.

이번 추석 더무비는 여기에 멈추지 않고, 트로트 중심의 신개념 음악·예능 채널 더엠을 함께 선보이며 콘텐츠 영역을 음악으로 확장, 시니어 타깃을 정조준한 전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더무비 김재형 대표는 “기존 영화 채널이 가진 장점을 살려 음악 콘텐츠로도 시청자들과 깊이 있게 소통하고자 더엠 채널 론칭을 기획했다”며 “트로트라는 대중적 장르를 중심으로 예능 시청자까지 포괄하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9일 청와대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 주재 오찬 간담회서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의지를 확인, 오는 7월 ‘대한민국 제1호 광주·전남 행정통합’의 강력한 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명 대통령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통합의 필요성과 구체적 국가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재확인했다.이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뉴스스텝]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가 이재명 대통령의 초청으로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방한한다고 청와대가 밝혔다.청와대는 "멜로니 총리는 우리 신정부 출범 후 최초로 방한하는 유럽 정상이자 청와대 복귀 후 맞이하는 첫 외빈이며, 이탈리아 총리로서는 19년 만의 양자 방한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과 멜로니 총리는 19일 정상회담과 공식 오찬 등의 일정을 진행할 예정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간 일본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의 이번 방일은 두 번째이며, 일본 정상과의 만남은 취임 후 총 다섯 차례로 늘어나게 된다. 청와대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대통령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초청으로 13~14일 일본 나라현을 방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은 13일 오후 나라에 도착해 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