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신방도서관, 10월까지 ‘가족 공연’ 풍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5 11:30:28
  • -
  • +
  • 인쇄
오는 24일 ‘과학 마술공연’시작으로 다양한 공연 예정
▲ 천안시 신방도서관, 10월까지 ‘가족 공연’ 풍성

[뉴스스텝] 천안시 신방도서관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공연을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도서관은 오는 24일 ‘과학 마술공연(사이언스 매직쇼)’를 시작으로, 4월 27일 ‘복화술과 거품공연(버블쇼)’, 6월 22일 ‘거짓말쟁이 아빠는 필요 없어’ 동화 뮤지컬, 8월 10일 ‘발광 다이오드 빛 증폭 공연(LED 레이저쇼)’, 10월 26일 ‘그림&마술 공연(드로잉&매직 퍼포먼스 쇼)’가 진행된다.

‘과학 마술공연(사이언스 매직쇼)’는 기초과학의 원리를 토대로 다양한 과학실험을 직접 체험해 보는 참여형 공연이며 ‘복화술과 거품공연(버블쇼)’는 복화술사의 특색있는 공연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중애 작가의 ‘아빠를 버렸어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가족애를 그린 동화뮤지컬 ‘거짓말쟁이 아빠는 필요 없어’와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는 ‘발광 다이오드 빛 증폭 공연(LED 레이저쇼)’, 유명인 등 그려내는 ‘그림&마술 공연(드로잉&매직 퍼포먼스 쇼)’가 준비됐다.

신방도서관 관계자는 “가족 특화도서관인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를 준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가족분들이 참여해 좋은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가족 공연은 공연일 3주 전에 천안시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사랑상품권 200만 원 기탁

[뉴스스텝] 거제시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24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거제사랑상품권 200만 원을 거제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에 기탁된 거제사랑상품권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독거노인 5세대와 중장년 실업층 5세대 등 총 10세대에 배부·지원될 예정이다.지영배 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구 남구의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종합청렴도 2등급 달성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남구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기초구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2등급을 달성했다. 이는 2024년 직전 평가에 이어 2년 연속 동일한 성과로, 대구지역 9개 구·군의회 가운데 가장 높은 등급이다.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 2025년 12월 23일, 전국 69개 기초구의회를 대상으로 한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남구의회는 총점 81.3점으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하남 미사3동, ㈜한영이엔씨와 함께 안전취약가구 전기·소방 안전 현장점검 실시

[뉴스스텝] 하남시 미사3동은 화재 사고 예방과 주거 안전 강화를 위해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소방 안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지난 11월 6일 미사3동행정복지센터와 ㈜한영이엔씨 간 체결한 안전취약가구 전기·소방 안전점검 재능기부 협약에 따라 추진됐으며, 전문 인력을 활용한 합동 점검과 위험요소에 대한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도록 협력체계를 마련했다.또한, 11월 27일부터 12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