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감성 발라더 KCM & 더원,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11:20:32
  • -
  • +
  • 인쇄
KCM & 더원, 함안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하모니
▲ 감성 발라더 KCM & 더원,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난다

[뉴스스텝] 함안군은 오는 6월 27일 오후 7시 30분 대한민국 감성보컬의 정수를 보여주는 두 아티스트 KCM과 더원(THE ONE)이 함께하는 특별 콘서트 더 보컬리스트 KCM & 더원〉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감성과 테크닉, 진정성을 모두 겸비한 두 보컬리스트의 음악적 철학이 집약된 무대로, 각자의 대표곡을 비롯해 감동적인 듀엣 무대, 재편곡된 커버송 등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스테이지가 펼쳐질 예정이다.

‘세상에 하나뿐인 목소리’로 불리는 더원은 허스키한 음색과 애절한 감성, 뛰어난 가창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드라마 OST를 통해 ‘OST의 제왕’이라 불렸으며, MBC 〈나는 가수다 2〉에서는 가왕에 오른 바 있다.

또한 KBS 〈불후의 명곡〉에서는3연승 최종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공연에서는 라이브 밴드와 함께 깊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KCM은 애절한 고음과 깊은 울림의 미성으로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감성 발라더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 JTBC 〈아는 형님〉, KBS2 〈배틀트립2〉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며, 실력과 예능감을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KCM만의 진한 감성과 열정이 담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아티스트의 각각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관객에게진한 울림과 특별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감성과 실력을 겸비한 두 보컬리스트의 무대를 함안군민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뜻깊다”며 “깊이 있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지친 일상 속 위로와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은 8세(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5만 원, 문화사랑 유료회원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전, CES 2026 ‘혁신상’ 5관왕 달성 글로벌 전력 유틸리티 최초

[뉴스스텝] 한국전력이 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CES 2026’를 앞두고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 5관왕을 달성하며, 기술 중심의 에너지 전환을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공식화했다. 한전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을 앞두고, 주최기관인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로부터 총 5개 부문에서 ‘CES 혁신상(CES

보은군 농업기술센터, 잔가지파쇄기 마을단위 무상 임대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 농업기술센터는 농작물 부산물 처리 부담을 덜고 불법소각 방지 및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하기 위해, 그동안 유상으로 운영하던 잔가지파쇄기를 마을 단위 공동 신청 시 연중 무상 임대한다고 17일 밝혔다.농업기술센터는 총 19대의 잔가지파쇄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마을 이장이 농기계임대사업소에 전화 또는 방문하여 사전 예약하면 1~3일간 무상으로 임차할 수 있고, 대기 상황에 따라 1회 연

부산교육청, 학부모 소통·공감 토크 콘서트 연다

[뉴스스텝]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오는 19일 오전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유치원‧어린이집‧초등학교(1~2학년) 학부모 400명을 대상으로‘아이를 더 크게 키우는 아름다운 언어의 정원’을 주제로 학부모 소통‧공감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부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재즈밴드 Mler(멜르)의 문화공연을 시작으로, 말의 힘을 통한 자녀와의 관계회복 및 부모 자신의 성장을 돕기 위한 내용의 강연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