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오늘(30일) 신곡 ‘이별하는 중’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1:30:30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여은이 현실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위로한다.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새 디지털 싱글 ‘이별하는 중’을 발매한다.

신곡 ‘이별하는 중’은 이별 후 더 이상 할 수 있는 것도, 되돌릴 수도 없음에도 사그러 들지 않는 마음과 그리움을 절절하게 묘사한 발라드 곡이다.

‘이별한 후엔 뭘 더 해야 할까요/이제는 투정조차 할 수 없는데/자꾸 생각나/왜 또 그리운 건데/난 아직도 이별 중 인가 봐’처럼 솔직한 심경이 느껴지는 슬픈 노랫말과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감성을 고조시킨다.

특히 여은은 보컬리스트로서의 기술적, 감성적 역량을 가감없이 담아내며 섬세함과 짙은 호소가 공존하는 이별 발라드 곡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이번 신곡은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프로듀싱해 온 작곡가 고병식과 송재혁, 김수빈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여은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기다린다고 말할까,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리메이크 음원 등 다수의 발라드 곡과 인기 드라마, 웹툰 OST 등을 선보이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여은의 신곡 ‘이별하는 중’은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