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가족' 배현성, ‘인간 이온 음료’가 되고픈 NEW 열정캐 탄생! “강해준 캐릭터를 잘 표현해 보고 싶다는 욕심 들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11:25:02
  • -
  • +
  • 인쇄
▲ 사진 제공: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

[뉴스스텝] 배현성이 햇살 청년 강해준 역으로 ‘NEW 열정캐’의 탄생을 알린다.

오는 10월 9일(수) 첫 방송될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연출 김승호/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에서 강해준 역을 연기할 배현성이 애정 가득한 이야기를 직접 전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배현성이 맡은 강해준 캐릭터는 햇살에 말린 듯 습기 하나 없는 무해함을 자랑,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자신을 품어준 가족들을 누구보다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인물이다.

아픔을 항상 해맑은 미소로 승화시키며 누구보다도 열심히 살아가는 강해준의 여리면서도 강인한 내면을 보여줄 배현성의 연기가 기대된다.

배현성(강해준 역)은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가족’이라는 단어가 있어 따뜻한 이야기일 것 같다고 생각했다. 겉으로 보기엔 정말 밝지만 마음속에 아픔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잘 표현해 보고 싶다는 욕심이 들었다”며 ‘조립식 가족’과의 첫 만남부터 남다른 열의를 불태웠다고.

자신의 열정을 자극한 강해준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은 50%라고 밝힌 배현성은 “일부러 더 밝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했다. 강해준이 밝으면 밝을수록 보시는 분들은 오히려 더 안쓰럽게 느끼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열띤 캐릭터 분석의 흔적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강해준 캐릭터의 수식어로는 ‘인간 이온 음료’를 붙여주고 싶다며 “항상 밝게 웃는 캐릭터라 주위 사람들에게도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줄 것 같다. 해준이에게 붙는 수식어를 저에게도 붙여주신다면 정말 감사할 것 같다”고 귀여운 멘트까지 덧붙여 미소를 유발했다.

더불어 “해준에게 세상 어디에도 없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가족”이라고 밝힌 김산하, 윤주원 역을 맡은 황인엽, 정채연과의 이야기도 전했다.

“자연스럽게 친해지면서 그림도 더 잘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 서로 애드리브도 많이 하고 장난도 많이 치면서 덕분에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며 끈끈한 팀워크까지 드러내 세 청춘의 훈훈한 시너지를 예고했다.

배현성이 꼽은 관전 포인트 역시 세 인물의 관계에 대해 짚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어린 시절에 만난 세 친구가 함께 긴 시간을 자라오면서 변화하는 관계 속 각자만의 방식으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재미있게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배현성의 청량 포텐이 제대로 터질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은 오는 10월 9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매주 수요일 2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일본에서는 OTT 서비스 U-Next(유넥스트), 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및 인도에서는 글로벌 OTT Rakuten Viki(라쿠텐 비키)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도 ‘조립식 가족’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유용폐자원 수거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은 지난 12일 영화동 새마을협의회,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관내 아파트관리사무소, 편의점 등 민·관이 참여한 가운데 유용폐자원 수거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주거 밀집지역과 주민 이용도가 높은 공간에 폐건전지 전용 수거함을 설치하고 일정 기간 집중수거를 통해 체계적인 회수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기존의 일회성 캠페인을 넘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