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거창문화재단, 기획공연 오페라 ‘사랑의 묘약’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11:20:26
  • -
  • +
  • 인쇄
웃음과 감동이 있는 사랑 이야기, 거창문화센터에서 만나요
▲ (재)거창문화재단, 기획공연 오페라 ‘사랑의 묘약’ 개최!

[뉴스스텝] (재)거창문화재단은 오는 5월 16일 오후 7시 30분과 5월 17일 오후 5시, 이틀에 걸쳐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오페라 ‘사랑의 묘약’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5 공연 예술 지역 유통 지원 사업’ 선정작으로 국비 보조금 약 3억 원을 확보한 5개 작품 중 한 작품이다.

‘사랑의 묘약’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희극 오페라 중 하나로, 이탈리아 대표 작곡가 가에타노 도니제티(G. Donizetti)의 벨칸토 스타일 코믹 오페라다.

이 작품은 순수한 시골 청년 농부 ‘네모리노’와 아름답고 명랑한 농장주 딸 ‘아디나’의 사랑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초연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소프라노 김신혜, 이경진과 테너 이재식, 민현기가 ‘아디나’와 ‘네모리노’ 역에 각각 더블캐스팅 됐으며, 바리톤 박정민, 김종표가 ‘벨코레’역을, 바리톤 김경천과 베이스 유명현이 ‘둘까마라’역을, 소프라노 윤나람이 ‘잔네타’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연주는 오페라 전문 연주단체인 뉴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위너오페라 합창단이 맡아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공연은 2007년 창단 후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이어온 ‘노블아트오페라단’의 제작으로 진행된다.

단장 신선섭이 예술감독을, 이회수가 연출을, 지휘는 최영선이 맡아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페라 ‘사랑의 묘약’은 8세 이상 관람가로 1층 20,000원 2층 15,000원으로 1인 4매까지 가능하며 5월 9일 오전 10시부터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다.

거창문화센터 공연장 로비에서 현장 예매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거창문화재단 예술가족으로 가입 시 1년 동안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산암각화박물관 ‘명사특강: 반구천의 암각화 바로 알기’ 개최

[뉴스스텝] 울산암각화박물관은 오는 12월 22일 오후 2시 울산시의회 1층 시민홀에서 ‘명사특강: 반구천의 암각화 바로 알기’ 두 번째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울산시민들에게 반구천 암각화의 역사적·예술적 가치를 알리고 세계유산으로서의 중요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강연에는 한국 민화 연구의 권위자인 정병모 경주대학교 명예교수가 나선다.정 교수는 한국 민화와 풍속화를 오랫동안 연구하며

수원시 장안구 정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말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정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연말을 맞아 지난 18일 관내 주요 거리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위원들은 주민들에게 볼펜, 핫팩 등 홍보 물품을 배부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함께 찾아달라고 안내했다.유재익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연말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위해 주민 한분 한분의 관심이 중요하며 협의체도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

파주시 파주읍, 농업회사법인(주)알토란, 도미솔식품, ㈜유경 이웃돕기 성금 기탁받아

[뉴스스텝] 파주읍은 지난 16일 개최된 파주읍 기업인협의회 송년회에서 관내 기업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마련한 성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에서는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농업회사법인 ㈜알토란 100만 원, 도미솔식품 100만 원, ㈜유경 200만 원 등 총 400만 원의 성금이 전달되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동철 파주읍 기업인협의회 회장은 “기업이 지역사회로부터 받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