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과 공포로 가득 찬 악몽 같은 데이트! 영화 '캣퍼슨', 6월 19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11:25:11
  • -
  • +
  • 인쇄
▲ 스틸컷

[뉴스스텝] 풋풋한 설렘과 서늘한 공포가 공존하는 로맨스릴러 장르의 문을 연 화제작 '캣퍼슨'이 6월 19일 개봉일을 확정하고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감독: 수잔나 포겔 '나를 차버린 스파이' | 출연: 에밀리아 존스 '코다', 니콜라스 브라운 [석세션] | 수입/배급: 판씨네마㈜]

갓 스물이 된 극장 알바생 ‘마고’가 고양이를 키우는 남자 ‘로버트’를 만나 설렘과 공포 사이, 심장이 멎을 듯한 데이트를 하게 되는 로맨스릴러 '캣퍼슨'이 6월 19일 국내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선댄스 영화제 상영 이후 "로맨스릴러의 진화"(필링 필름), "올해 최고의 기대작"(더 플레이리스트), "역사상 가장 대담한 영화"(더 랩), "황홀한 난장판"(디사이더), "완전한 서스펜스 스릴러"(데일리 닷), "의심할 여지없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할리우드 리포터) 등 뜨거운 극찬을 받으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를 모은 영화 '캣퍼슨'은 미국의 대표적인 일간지 ‘뉴요커’를 통해 발표된 동명의 단편 소설을 영화화한 것으로, 2017년 소설이 발표될 당시 ‘뉴요커’ 온라인판은 450만 건이라는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독자들이 공감과 지지를 보낸 바 있다.

유쾌한 여성 버디 무비로 입소문 흥행을 거뒀던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를 연출했던 수잔나 포겔이 메가폰을 잡았고 아카데미 시상식 3관왕에 빛나는 영화 '코다'의 주연을 맡은 배우 에밀리아 존스, 에미상에서 수상 돌풍을 일으킨 HBO 드라마 [석세션]의 배우 니콜라스 브라운이 출연하여 데이트 상황에서의 남녀의 내밀한 감정 변화와 생각의 차이를 설득력 있게 연기한다.

개봉일과 함께 공개된 '캣퍼슨'의 메인 예고편은 ‘마고’와 ‘로버트’의 달콤했던 영화관 첫만남부터 두근거림이 느껴지는 ‘썸’의 과정, 잠자리 이후 삐걱대기 시작하는 관계의 위기까지 미리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극장 알바생과 손님으로 처음 마주친 두 사람은 “이봐요, 매점 아가씨 폰번호 좀 알려줘요”라는 ‘로버트’의 과감한 대시를 계기로 ‘썸’을 타기 시작하고 고양이를 키우고 아마도 직장에 다닐 ‘로버트’의 일상을 상상하며 ‘마고’는 그에 대한 호감을 키워나간다.

하지만 고민 끝에 가진 ‘로버트’와의 잠자리 이후 “살면서 내가 했던 것 중 가장 나쁜 선택이었어”라고 후회하는 ‘마고’는 ‘로버트’의 집에서 고양이를 보지 못했단 사실을 깨달은 뒤부터 그의 진짜 모습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후 ‘로버트’가 술집, 극장 등에서 ‘마고’의 뒤를 쫓거나 집착 가득한 문자를 보내는 모습 등이 이어지며 두 사람의 관계는 공포스럽게 변한다.

결국 “둘 중 하나는 죽어야겠네”라며 극단적인 결론을 내리는 ‘마고’의 대사와 함께 이어지는 ‘로버트’의 각종 사고사 모습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로맨스릴러 '캣퍼슨'만의 매력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드높인다.

21세기 남녀 관객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을 영화 '캣퍼슨'은 다가오는 6월 19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캣퍼슨] 메인 예고편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오산시 대원1동 새마을부녀회, 직접 담근 고추장 80통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오산시 대원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9월 16일 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접 만든 고추장 80통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에 기탁된 고추장은 부녀회 회원들이 전통 방식으로 정성껏 담근 것으로, 깨끗한 재료와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수제 고추장은 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8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며, 각 가

평택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 재활 등록자 지역사회 적응훈련

[뉴스스텝] 평택시 정신건강복지센터(북부)가 지난 16일 등록회원 20명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활용 교육 및 지역사회 문화 체험, 공공기관 무인 발급기 이용 교육을 하며 중증·만성 정신질환자의 일상 기능 회복과 사회 적응을 도왔다.이번 행사는 평택북부문예회관, 송탄출장소, 햄버거 가게 3곳에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키오스크 기술을 익히고 지역문화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첫 번

(사)장애인 미디어 인권협회 구리시지회, 장애 인식 개선 위한 인권 교육 개최

[뉴스스텝] 장애인 미디어 인권협회 구리시지회는 지난 12일 구리시 장애인단체 대강당에서 ‘사회적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인권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장애와 인권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 없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됐다.권미경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교육을 준비하면서 설렘과 긴장, 그리고 책임감을 느꼈다”라며 “누군가에게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