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석정 꽃밭과 함께 ‘봄, 철원미(米)술관 전시회’ 큰 호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1:25:57
  • -
  • +
  • 인쇄
“철원 음식 관람과 주말이벤트 선물도 받아가세요~!”
▲ 고석정 꽃밭과 함께 ‘봄, 철원미(米)술관 전시회’ 큰 호응

[뉴스스텝] 철원군 고석정 꽃밭에서 열리는‘맛있는 철원, 10가지 맛의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철원 음식을 소개하는 '2024년 봄, 철원미(米)술관 전시회'가 눈길을 끌고 있다.

철원군은 특히 주말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철원사랑상품권, 철원 오대꽃밥 소포장쌀(500g), 철원의 맛을 담은 장바구니, 맛있는 철원 부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꽝 없는 룰렛 이벤트’가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도에서 주말 나들이 온 한 관광객은 “꽃 구경하러 왔다가 뜻밖의 이벤트 참여로 선물도 받아 가고, 철원 음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볼거리·즐길거리가 있어 관광지가 더욱 풍성해지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봄, 철원미(米)술관 전시회는 지난 5월 15일 고석정꽃밭과 함께 문을 열었으며, 봄시즌 기간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김재국 농업유통과장은 “철원쌀을 주제로 한 전시가 우리지역의 아름다운 관광지 여행과 함께 철원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미식도시 철원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 추진 위해 국ㆍ도비사업 발굴 총력

[뉴스스텝] 고성군은 2026년 역대 최대 규모의 예산 2,847억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둔데 이어, 2027년 국·도비 확보 목표액은 올해 목표액 대비 3.5% 증가된 2,900억 원으로 잡고 군민 다수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전 부서장이 팔을 걷어붙이기로 했다.군은 1월 29일 류해석 부군수 주재로 국·소장 및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7년도 국·도비 확보 보고회를 열고 본

수원유스호스텔, 체류형 청소년시설 특성 살린 참여ㆍ자치 활동 본격 운영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수원유스호스텔은 청소년 자치역량 강화 및 다양한 활동 전개를 위해‘2026년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년봉사단’신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이 직접 유스호스텔을 모니터링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참여기구로 시설 운영 전반에 청소년의 관점을 반영하기 위한 핵심 조직이다. 청년 봉사단은 유스호스텔 내 안전체험을 운영하여 지역사회 공헌 활동과 다양한 자원봉사 경

이천시, ‘2026년 중리동 주민과의 대화’로 주민 생활 현안 청취

[뉴스스텝]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난 1월 28일 중리동을 방문해 ‘2026년 중리동 주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민선 8기 시정 운영 방향과 주요 정책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지역 현안에 대해 현장에서 직접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중리동 기관·사회단체장과 지역 주민을 비롯해 시·도의원, 시 관계 국·소장 및 관계 부서장 등이 참석했다.행사는 대한노인회 중리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