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아주는 여자' 엄태구-한선화-권율, 달콤살벌 3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11:26:00
  • -
  • +
  • 인쇄
▲ [사진제공 :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뉴스스텝] 엄태구와 한선화, 권율 사이 핑크빛 전쟁이 시작된다.

오는 6월 12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될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 형님 서지환(엄태구 분)과 아이들과 놀아주는 미니 언니 고은하(한선화 분)의 반전 충만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서지환과 고은하의 개성이 담긴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무시무시한 큰 형님과 사랑스러운 키즈 크리에이터의 유쾌한 관계성을 예고한 상황.

이런 가운데 고은하를 사이에 둔 채 대립 구도를 세우고 있는 서지환과 검사 장현우(권율 분)의 모습이 담긴 3인 포스터가 이들의 인연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다.

먼저 포스터 정중앙에서 핑크빛 하트 풍선을 든 고은하의 은은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아이들의 순수함을 지켜주는 키즈 크리에이터답게 반짝이는 고은하의 순수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광대를 치솟게 한다.

반면 고은하를 사이에 두고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서지환과 장현우의 온도 차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트를 찍은 장난감 포크를 들고 근엄한 포스를 드러내는 서지환의 얼굴에는 깜찍한 흉터 자국이 남아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큰 형님 서지환의 천적인 검사 장현우는 볼에 하트를 달고 뜻밖의 귀요미 매력을 발산한다.

총알 대신 핑크색 하트가 튀어나오는 장난감 권총을 멋스럽게 소화해 내는 장현우가 과연 두 사람과 어떤 인연으로 이어지게 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평화롭던 일상에 핑크빛 전쟁이 시작됐다“라는 포스터 속 문구가 세 사람의 이야기를 궁금해지게 한다.

등장만으로 사방을 벌벌 떨게 만드는 무시무시한 큰 형님과 범죄자들을 응징하는 검사가 키즈 크리에이터에게 빠진 이유는 무엇일지, 각자의 사랑을 지킬 핑크빛

무기(?)를 장착한 서지환과 장현우가 고은하를 두고 어떤 공방전을 벌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처럼 ‘놀아주는 여자’는 좀처럼 접점을 찾아볼 수 없는 세 사람의 독특한 관계성으로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서로를 만나 함께 부딪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미처 몰랐던 상대의 모습을 알게 되고 점차 가까워지는 서지환과 고은하, 그리고 장현우의 이야기로 매주 시청자들의 로맨스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엄태구, 한선화, 권율의 조용한 일상에 불어온 핑크빛 로맨스가 펼쳐질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는 오는 6월 12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 여성복지관, 2025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여성복지관은 오는 9월 19일부터 ‘2025년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10월 1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전문기능과정, 실용·창업과정, 문화아카데미과정, 단기특강 등 총88개 강좌에서 1,608명을 모집한다. 강좌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과 전문자격 취득을 아우르며 다양한 시민의 수요를 반영했다.특히 이번 기수에서는 신중년 교육지

울산시, 2025년 하반기 울산시민아카데미 개강

[뉴스스텝] 울산시는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시청 본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첫 강연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 ‘2025년 울산시민아카데미’의 문을 연다.울산시민아카데미는 지난 2008년부터 이어진 울산의 대표적인 전문가 초청강연 프로그램으로, 상반기인 지난 4월에서 7월까지 총 4회에 걸쳐 ’2025년 시민아카데미‘를 개최됐다. 올해 하반기도 총 4회에 걸쳐 행복, 건강,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로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마포 가족운동회 열린다

[뉴스스텝] 가을 햇살이 한층 깊어지는 9월, 가족이 함께 뛰고 웃으며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마포에서 열린다.마포구는 9월 20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염리생활체육관에서 ‘2025 마포 가족운동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구민들이 직접 제안하고 준비에 참여한 만큼 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마포구가족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마포구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