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은 우리' 함은정, 첫 의사役 도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진수지’로 완벽 변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0 11:25:03
  • -
  • +
  • 인쇄
▲ 사진 제공: 몬스터유니온

[뉴스스텝] ‘수지맞은 우리’가 인생 치유 스토리를 선사할 배우 함은정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 극본 남선혜 / 제작 몬스터유니온)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함은정은 극 중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이자 섭외 1순위로 꼽히는 방송인 ‘진수지’ 역을 맡았다. 어린 시절 엄마에게 버려졌다는 내면의 아픈 상처를 지닌 진수지는 누군가에게 버려지지 않기 위해 남들보다 몇 십 배 노력하며 산다. 특히 그녀는 무슨 일이든 한번 시작하고 나면 끝을 보고야 마는 완벽주의자 성향을 지닌 인물이다.

그러나 진수지는 예기치 않은 사건 사고들이 잇따라 불거지면서 한순간에 추락하게 된다. 그 가운데 그녀는 병원 내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인 채우리(백성현 분)와 사사건건 대립하며 앙숙 관계가 되는데, 그를 만난 뒤로 새로운 삶을 마주하게 된다고 해 이들의 만남에 관심이 모아진다.

20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의사로 완벽 변신한 함은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첫 의사 역할에 도전하는 함은정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가운데, 어딘가 알 수 없는 서늘함이 드리워져 있어 그녀 앞에 벌어진 일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그동안 ‘사랑의 꽈배기’, ‘속아도 꿈결’, ‘별별 며느리’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안방극장에 희로애락을 선사한 함은정이 ‘수지맞은 우리’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그녀가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수지맞은 우리’ 제작진은 “의사 역할에 첫 도전하는 함은정은 매 순간 열정적으로 임하며 열심히 촬영 중이다. 이에 함은정 배우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 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면서 “극 중 진수지가 펼치는 파란만장 인생 스토리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드라마 ‘태풍의 신부’, ‘빨강 구두’, ‘꽃길만 걸어요’ 등으로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박기현 감독과 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여름아 부탁해’ 등을 통해 탄탄한 집필력을 인정받은 남선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주시보건소, 재가암환자관리 '마음튼튼 힐링교실' 하반기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여주시보건소 건강증진과는 지난 9월 4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 10주간 매주 목요일마다 보건소 재가암환자 등록자를 대상으로'마음튼튼 힐링교실'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음튼튼 힐링교실'하반기 프로그램은 컬러테라피, 영양교육, 만성질환 교육, 자조 모임을 위한 나들이, 운동 교실 등으로 준비됐다. 9월 4일 진행된 ‘컬러테라피’교육은 제이앤리더십 예술심

용인특례시의회, 제29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열어

[뉴스스텝] 용인특례시의회는 10일 본회의장에서 제29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용인시 사무의 공공기관 위탁·대행에 관한 조례안 용인시립장사시설 주변지역 주민지원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용인시 학교 중수도 설치사업 동의안 용인시 집합건물 관리에 관한 감독 조례안 등 조례안 14건,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3건, 동의안 8건, 기타 1건 등 총 26건의 안건이 가결됐다.

이상원 경기도의원, 이상원 의원 “출연기관 인건비 과다 편성 지양해야…인원기준 준수와 투명성 강화 당부”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이상원 의원(국민의힘, 고양7)은 10일 열린 경제·사회혁신경제 분야 출연금 동의안 심사에서, 경기도 출자·출연기관들의 인건비 과다 편성 문제를 지적하며 '지방출자·출연기관 예산편성 세부지침'에 따른 철저한 준수를 요구했다.이상원 의원은 “출연계획 동의안은 출연금액을 확정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 내용과 필요성을 검토하는 절차”라며 “그러나 실제 동의안 세부내역을 보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