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영월문화관광재단, 영월역 문화충전샵 플리마켓·버스킹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7 11:30:02
  • -
  • +
  • 인쇄
▲ 영월역 문화충전샵 플리마켓·버스킹 진행

[뉴스스텝] (재)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도시센터는 오는 4월 20일부터 21일까지 영월역 앞 문화충전샵에서 주민주도 플리마켓 및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화도시센터는 지난달부터 영월역 문화충전샵 공간활용팀을 모집하여 매주 다양한 공예 체험 및 식목일 화분 나눔 행사, 제로웨이스트 행사(벼룩시장 및 새활용 체험) 등을 운영해 왔다.

이번 플리마켓 및 버스킹공연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공예 작가 및 헨드메이더 8팀의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 체험하는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등을 운영한다.

이벤트로 헬륨풍선을 무료료 나눠주고,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작가들이 직접 제작한 친환경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재)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도시센터장 김경희는 “주민에게 개방한 영월역 문화충전샵 공간을 활섷와하여 문화도시 거점공간 활성화에 기여한다.

아울러, 지역 주민의 자발적인 주도하에 프로그램을 매주 운영하여 주민이 행복한 기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시새마을회, 2025 사랑의 김장 행사 성료

[뉴스스텝] 문경시와 문경시새마을회는 지난 17일부터 27일까지 읍면동 별로 지도자 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025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를 했다. 정성껏 담근 4천 여포기의 김장 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등 각 읍면동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 1천4백여 가구를 선정하여 새마을지도자들이 직접 전달한다. 문경시새마을회는 매년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오류고아라해변 주변 공공야외화장실·샤워장 집중 정비 실시

[뉴스스텝]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태)은 11월 25일 오류고아라해변 주변에 위치한 공공야외화장실과 샤워장을 대상으로 청소 및 기계설비 점검을 실시하고 정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비는 성수기 운영 이후 노후되거나 오염된 시설을 정비하고, 동절기 대비 안전하고 쾌적한 공중위생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관광휴양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 중심의 환경개선 활동을 전개했다. 직원들은 화장

부산시의회 스타트업 성장정책 연구회 김형철 대표의원, ‘벤처 30주년 기념 공로상’ 수상!!

[뉴스스텝] 부산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부산광역시 스타트업 성장 정책 연구회’는 김형철 대표의원이 27일 열린 '2025 벤처인의 날'행사 중 '2025 부산벤처기업인상 및 신기술혁신상 시상식'에서 ‘벤처 30주년 기념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가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벤처기업협회와 함께 개최했으며, 지역 우수 벤처기업인과 유공자를 시상하고 기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