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오늘(2일) 새 싱글 'POST IT' 발매! 올라운더 역량 담았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2 11:20:11
  • -
  • +
  • 인쇄
▲ [사진 = 블랙 메이드 제공]

[뉴스스텝] 가수 용준형이 올해 첫 신곡으로 더블 싱글 'POST IT'을 선보인다.

용준형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POST IT (포스트 잇)'을 발매한다.

'POST IT'은 동명의 타이틀곡 'POST IT (Feat. 시온)'과 수록곡 'Til the End (틸 디 엔드)' 등 완성도 높은 2곡으로 구성된 더블 싱글이다. 2곡 모두 용준형이 직접 프로듀싱하며 음악적 역량과 색채를 담아냈다.

먼저 동명의 타이틀곡 'POST IT (Feat. 시온)'은 반복되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빈티지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특별할 거라 생각했으나 결국 쉽게 떼어져 버리는 이별의 여러 모습을 '포스트잇'이라는 친숙한 소재로 풀어내 많은 음악 팬들의 공감과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독일 '더 보이스 10'의 최연소 준결승 진출자이자 국내외에서 주목 받는 R&B 아티스트 시온이 피처링에 참여해 'POST IT (Feat. 시온)'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수록된 'Til' the End'는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 위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용준형의 음악 스펙트럼을 엿보게 한다.

증오와 거짓으로 물든 세상 속에서, 사랑이란 감정을 일깨워준 이에게 보내는 로맨틱하고, 과격한 세레나데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POST IT' 발매 2주 뒤인 오는 18일과 19일에는 용준형의 2023 단독 콘서트 'LONER'S ROOM (로너스 룸)'이 개최된다. 보컬, 랩, 프로듀싱, 퍼포먼스까지 아우르는 올라운드 아티스트 용준형은 기다린 팬들을 위해 한층 다채로운 무대와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

용준형은 오늘(2일) 오후 6시 'POST IT'을 발매하고, 오는 18일과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LONER'S ROOM'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