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NOI (미노이), 오늘(29일) 신곡 ‘Ticket’ 발매! 新 댄스 챌린지 '기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9 11:15:40
  • -
  • +
  • 인쇄
▲ [사진 = AOMG 제공]

[뉴스스텝] MEENOI (미노이)가 오늘 오후 6시 신곡 ‘Ticket’을 발매한다.

음원 발매를 앞둔 지난 28일 AOMG는 공식 SNS에 ‘Ticket’의 댄스 챌린지 강좌 및 본편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먼저 강좌 영상에서 MEENOI는 총을 쏘는 듯한 손 모양으로 ‘T’를 그리는 동작을 비롯해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다. 이어진 본편에서는 후렴구에 맞춰 귀여운 댄스를 선보이며 새로운 챌린지의 탄생을 예고했다.

MEENOI는 최근 AOMG에 합류해 지코 (ZICO)와 함께한 싱글 [어떨것같애]를 선보인지 약 20일 만에 신곡 ‘Ticket’으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완성도 높은 트랙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MEENOI의 새로운 감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EENOI의 신곡 ‘Ticket’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1,500억 원 규모 2026년 중소기업 운전자금 지원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역경제침체 및 고금리·고물가 등으로 자금 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중소기업 운전자금 지원사업을 추진한다.중소기업 운전자금 이차보전 사업은 총 1,500억 원 규모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운전자금 대출에 대한 이자 일부를 지원(이차보전) 하는 제도다.시는 이를 통해 기업의 금융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경영 환경을 조성한

남원시 지역사회 통합돌봄에서 보건소 역할 준비

[뉴스스텝] 통합돌봄은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노인, 장애인 등이 살던 곳에서 건강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복지·의료·요양 등의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하는 제도다. 통합돌봄 대상자는 65세 이상 고령자와 장애 정도가 심한 장애인 중 보건복지부장관이 정하는 사람, 그리고 지자체장이 장관과 협의해 인정하는 취약계층으로 규정되며, 방문진료, 재택간호, 방문요양 및 목욕, 식사·이동 지원 등의 서비스를 받을

[2026년 신년사] 노금식 충청광역연합의회 의장 신년사

[뉴스스텝] 존경하는 560만 충청권 시·도민 여러분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붉은 말이 상징하는 열정과 추진력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지난해 충청광역연합의회는 전국 최초 특별지방자치단체 의회로서, 대한민국 균형발전과 충청의 미래를 설계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제도와 관행, 경험 어느 하나 갖춰지지 않은 상황에서 빈 도화지 앞에 선 마음으로 시작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