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극단 기획공연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예매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1:20:14
  • -
  • +
  • 인쇄
학교 폭력의 또 다른 측면, 부모의 시선으로 풀어낸 입체적 연극
▲ 기획공연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포스터

[뉴스스텝] 경남문화예술회관 경남도립극단은 2024년 마지막 공연으로 선보이는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의 티켓예매가 12월 6일 오후 2시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4년 ‘음악극 축제’, ‘유쾌한 하녀 마리사‘, ’빌미‘ 공연으로 정기‧순회공연 15건 28회 공연을 추진하며 경남도민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한 경남도립극단은 올해 마지막 공연으로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를 준비했다.

일본 희곡 작가인 하타사와 세이고의 소설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를 원작으로 한 이번 작품은 학교 폭력이라는 사회적 문제를 가해 학생과 피해 학생의 시선이 아닌 ‘부모들의 대화’를 통해 풀어낸 입체적인 연극이다.

연극은 상담실이라는 고립된 공간에서 극도로 냉정한 시선으로 차분하게 사건이 전개된다. 사건의 유일한 증거인 중학생의 편지를 은폐하려는 학부모와 계속해서 나타나는 또 다른 편지들로 사건은 파국으로 치닫게 되고 고립된 공간에 압박해 들어오는 저항할 수 없는 힘의 대결이 관객의 몰입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도립예술단의 연습 공간인 창작관을 소극장으로 탈바꿈시켜 공연되는 이번 연극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는 회차당 70석 한정된 좌석으로 진행되며, 관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하고 색다른 관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간적 실험성을 감안하여 전석 무료로 관객을 맞이할 계획이며 예매는 ‘네이버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오는 12월 19일~21일 3일간 매일 1회씩 총 3회 공연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경남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또는 경남도립예술단 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불꽃야구' 신재영, 출근하자마자 파이터즈의 시선 한 몸에! ‘자숙 맵도리’ 된 사연은?

[뉴스스텝] 불꽃 파이터즈가 장충고를 상대로 연패를 끊기 위한 승부에 나선다.오는 10일(월)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28화에서 불꽃 파이터즈는 지난 패배의 아픔에서 벗어나 재도약에 나선다.이날 라커룸에 모인 파이터즈는 한마음으로 지난 경기의 패전투수 신재영의 약을 올린다. 정근우는 신재영이 눈물의 인터뷰를 했다는 사실을 언급하고, 이대호는 “제일 충격이었다”면서

경북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시군 담당자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5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단양군 및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 공무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경북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지난 2년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에서 경북이 전국 최다 선정*된 성과에 이어, 내실 있는 신규사업 공모를 준비하기 위해 시군 담당자들과 전략적 대응 방안

청양군, 충남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청양군은 지난 5일 부여 드론교육체험센터에서 열린 ‘제4회 충청남도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에서 드론 수색·탐색 종목 2위(우수상)를 차지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이번 대회는 충청남도 주관으로 도내 15개 시·군에서 공무원 50여 명이 참가했으며 드론을 활용한 수색·탐색 장애물 회피 정밀 착륙 등 실기 중심 과제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제한된 시간 내 임무 수행 능력과 조종 정확도를 겨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