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낭만콘서트’ 오는 16일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1 11:25:31
  • -
  • +
  • 인쇄
1970~80년대 인기 얻은 박강성 ‧ 남궁옥분 ‧박남정을 한 무대서 만난다
▲ ‘7080 낭만콘서트’ 오는 16일 함안문화예술회관

[뉴스스텝]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3시, 7시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한 시대의 명곡들을 기반으로 한 ‘7080 낭만콘서트’가 개최된다.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 통기타의 디바 ‘남궁옥분’, 원조 댄싱머신 ‘박남정’이 함께하며 감성을 자극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과 함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박강성의 ‘내일을 기다려’, ‘누구없소’, ‘눈부신 인생’, ‘이별의 종착역’, 남궁옥분의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나의 사랑 그대 곁으로’, ‘에헤라 친구야’, ‘재회’,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박남정의 ‘아 바람이여’, ‘가지마’, ‘사랑의 불시착’, ‘널 그리며’ 등 당시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곡들을 준비해 관객들에게 추억과 낭만을 선사한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한 해가 끝나가는 12월, 과거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가수들의 음악을 통해 세대 간의 소통과 추억을 되새기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전석 2만5000원이며, 유료회원 30% 할인되며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함안문화예술회관 공연기획담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우리말 공감 글귀로 하영 시인 '가을 무학산' 구절 선정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10월의 ‘우리말 공감 글귀’로 하영 시인의 시 ‘가을 무학산’의 한 구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하영 시인은 해당 시에서 “가을 무학산은 내 마음의 넓이만큼 아름답다. 열린 귀만큼, 열린 눈만큼 눈부시다.”라고 썼다.시인은 이 글귀를 통해 ‘무학산은 하늘에 닿아 있다. 억새며 나무며 하늘 닿은 모든 것은 눈부시다. 어쩌면 어느 계곡에서 푸드득! 하고 학이 날아오를지도 모른다. 무학산

서천군, 사회복지시설 이용자 대상 방문교육 성료

[뉴스스텝] 서천군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9월 한 달간 관내 사회복지시설 19개소를 대상으로 ‘식품구성자전거’를 활용한 제2차 이용자 방문교육을 성료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노인과 장애인 등 사회복지급식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균형 잡힌 식생활과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한 맞춤형 지도를 제공했다. 교육에서는 6가지 식품군의 균형 있는 섭취 방법 충분한 수분 섭취 규칙적인 운동과

수원시 장안구, 제4회 연무 감골축제 '광교산 가요제'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주민자치회와 단체협의회는 오는 10일까지 '제4회 연무 감골축제'의 광교산 가요제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10월 24~25일 광교공원에서 열리는 감골축제는 연무동 주민자치회와 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연무동의 대표적인 마을 축제다. 축제 첫날인 24일 저녁에는 ‘감골 영화의 밤’으로 야외 영화 상영이 진행된다. 둘째 날인 25일(토)에는 광교산 가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