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박규영, 폭우 속 감정 폭발...저주 풀 수 있을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9 11:15:46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뉴스스텝]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와 박규영이 서로를 향한 감정이 폭발한다.

오늘 29일(수)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8회에서는 진서원(차은우 분)이 강은환(김민석 분)으로부터 위협을 받는 한해나(박규영 분)를 구하러 나선다.

앞서 저주를 풀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해나는 서원에게 자신의 저주를 고백하기로 결심했으나 쉽사리 말을 꺼내지 못했다.

서원 또한 해나를 향한 감정이 나날이 커졌고 어느새 서로에게 스며든 두 사람 앞에 은환이 등장, 해나의 특별한 저주의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하면서 예측불허한 전개가 예고됐다.

서원과 해나에게 은환이라는 존재가 어떤 영향을 끼칠지, 쫄깃한 가운데 8회 방송 날인 오늘(29일), 서원, 해나, 이보겸(이현우 분)의 긴장감 넘치는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는 해나가 어느 한 허름한 창고에 시무룩한 채로 앉아 있어 눈길을 끈다. 이성과 키스하면 매일 밤 개가 되는 특별한 저주를 은환이 알게 된 상황에서 해나가 왜 한밤중 창고에 나와 있는 것인지 의문이 생긴다.

항상 밝기만 했던 해나의 어깨가 축 져져 있어 심상치 않은 일이 발생했음을 짐작케 한다.

또 다른 스틸 속에는 서원이 위험에 빠진 해나를 구하러 나선 모습도 포착됐다. 해나는 예상치 못한 서원의 등장에 깜짝 놀라고 서원은 오직 해나에게 시선이 고정된 채 그녀를 걱정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여기에 서원은 비에 홀딱 젖은 채로 애처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서원과 해나가 서로에 대한 감정을 폭발시킨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과연 해나가 서원에게 자신의 저주를 솔직히 고백하며 저주를 풀 수 있을지, 서원이 해나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받아들이며 ‘개나(개+해나)’와 입을 맞출 수 있을지 저주를 둘러싼 두 사람의 관계 향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글서글한 웃음 뒤에 무표정을 숨긴 ‘산신’ 보겸의 살기 어린 눈빛도 예고됐다.

보겸은 서원과 해나를 괴롭힌 은환을 찾아가 사랑의 큐피트인지, 방해꾼인지 모두를 헷갈리게 하는 행동을 보인다고.

서서히 밝혀지는 그의 사연 깊은 이야기 또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8회는 오늘(2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나눔 실천, 충북도에 계란 기탁

[뉴스스텝]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두영)는 5일 청주시 문화제조창 ‘충북 한우랑 브랜드랑 축제장’에서 충북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계란 1,000판을 충북도에 기탁했다.기탁된 계란은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안두영 위원장은 “이번 작은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란 소

대구시교육청, 관계회복지원단 대상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5일부터 13일까지 4회에 걸쳐 관계회복지원단 20명을 대상으로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를 실시한다. ‘관계회복지원단’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공동체 조성을 위해 회복중심생활교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단체로, 관계회복지원관 1명을 비롯해 대구 초·중등 교사 5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폭력 또는 학교 내 갈등 사안 발생 시 회복적 대

충남 4-H회원들 미래농업발전 소통

[뉴스스텝] 충남도 농업기술원과 충남4-H연합회가 미래농업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정으로 보령 머드엑스포 광장에서 청년농업인과 회원들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위한 ‘제48회 충남도 4-H 야영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충남4-H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도와 보령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14개 시군 4-H회원과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