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트롯 여신' 김소연, 흥 MAX 신곡 '또또'로 '쇼! 챔피언' 접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6 11:15:42
  • -
  • +
  • 인쇄
▲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뉴스스텝] 'K트롯 여신' 김소연이 들을수록 빠져드는 신곡 '또또'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김소연은 5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또또' 무대를 선보였다.

김소연은 이날 방송에서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안무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또또'의 흥겨운 멜로디에 맞춰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팬심을 저격했다.

김소연은 반려견을 향한 사랑과 귀여우면서도 새침하고 도도한 매력을 담은 '또또' 무대로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해 보였다.

김소연의 신곡 '또또'는 사랑스러운 반려견 또또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담은 '반려견 애찬가'로, 장난스러운 강아지의 모습과 따스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주인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김소연은 '쇼! 챔피언'에 이어 오는 10일 arirang TV '심플리케이팝' 유튜브 생중계와 SBS FiL, SBS M '더트롯쇼'를 비롯해 13일 MBC ON '트롯챔피언', 15일 KBS1 '전국노래자랑'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또또'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군, 2025년 말 인구 95,592명 기록

[뉴스스텝] 무안군은 2025년 12월 말 기준 인구가 95,59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2,905명(3.14%)이 증가한 수치며 해당 수치는 전국 군 단위 지자체 가운데 인구증가율 8위,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을 시행하지 않은 군 중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기준으로는 인구증가율 15위 수준이다.현재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선정된 군은 전국 10곳으로, 무안군

전주시의회-전주덕진경찰서, 치안 강화 및 협력체계 논의

[뉴스스텝] 전주시의회는 14일 의장실에서 전주 덕진경찰서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치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관우 의장과 김원주 운영위원장, 최용철 행정위원장, 조영일 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범죄 예방 및 생활 치안 강화,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 취약 지역에 대한 선제적 대응, 의회와 경찰 간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조영일 서장은 “의회와

케이메디허브 공동연구기업 2개사 'CES 2026' 혁신상 수상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와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엑소시스템즈와 파미티㈜가 ‘CES 2026’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엑소시스템즈(대표 이후만)는 AI 부문에서 ‘엑소리햅(exoRehab)’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엑소리햅은 웨어러블 센서와 AI 분석기술을 활용, 근골격계 움직임과 근육의 사용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분석하는 디지털 재활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재활운동과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갖췄다. 엑소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