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서로를 향한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된 사연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7 11:25:16
  • -
  • +
  • 인쇄
▲ [사진 제공: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뉴스스텝] ‘킹더랜드’ 속 이준호, 임윤아가 달콤하고 스릴 넘치는 비밀 연애를 예고하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오늘(16일) 방송에서는 킹호텔 본부장 구원(이준호 분)과 킹그룹 1등 사원 천사랑(임윤아 분),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김가은 분), 노상식(안세하 분)의 유쾌발랄한 첫 여행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여행은 구원과 천사랑이 연인이 된 후 처음으로 떠나는 해외여행인 만큼 과연 이들이 어떤 추억을 쌓아갈지 더없이 궁금해지고 있다.

앞서 구원은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킹 에어 승무원 오평화, 킹유통 계열사 알랑가 팀장 강다을이 각자 성과를 달성했지만 합당한 보상을 받지 못한 것을 알게 됐다.

본부장으로서 이를 불합리하다 여긴 구원은 삼총사에게 깜짝 인센티브를 지급, 자칭 1등 비서 노상식(안세하 분)까지 합세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킹그룹 절친들의 여행 풍경을 엿볼 수 있다. 노상식의 주도 하에 등에 '으쌰으쌰!' 글자가 적힌 티셔츠를 입은 이들은 '우리는 하나'의 정신으로 관광지 이곳저곳을 누빈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없는 상황에서도 구원과 천사랑은 몰래 손을 맞잡고 틈틈이 아이콘택트를 나누며 달달하고도 비밀스러운 연애의 맛을 만끽하고 있다.

또한 여름밤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 청량한 두 사람의 첫 해외 데이트는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고, 당장이라도 사랑을 하고 싶게 만들 예정이다.

여행 내내 친구들의 시선을 피해 몰래 주고받는 눈빛에서는 깊은 애정이 느껴진다. 이에 첫 해외 여행으로 한층 더 가까워질 구원과 천사랑의 로맨스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연애 욕구를 자극하는 이준호, 임윤아의 은밀한 여행 데이트를 만날 수 있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0회는 오늘(1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