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옥련1동, “어르신 장수사진 찰칵!찰칵!”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8 11:20:46
  • -
  • +
  • 인쇄
지역 내 거주 어르신 30여 명 참석…헤어, 메이크업 등 꽃단장
▲ 연수구 옥련1동, “어르신 장수사진 찰칵!찰칵!” 행사 개최

[뉴스스텝] 연수구 옥련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5일 동 행정복지센터 다목적실에서 지역 어르신의 장수를 기원하며 “어르신 장수사진 찰칵!찰칵!” 행사를 개최했다.

“어르신 장수사진 찰칵!찰칵” 행사는 어르신들의 장수 사진을 찍어드린 후 사진을 액자에 담아 전달하는 행사이다.

지역 내 거주하는 어르신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현장에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을 꾸밀 수 있게 준비해 사진을 찍기 전 어르신들이 단장하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항상 찍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미뤘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사진 촬영을 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김영채 회장은 “어르신에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의미 있으며,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고 오래오래 사시기를 기원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김정복 옥련1동장은 “오늘 행사를 마련해주신 주민자치회장님과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살기 좋은 옥련1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국토부 공모사업 선정

[뉴스스텝] 삼척시가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사업이 국토교통부 주관 '2025년 하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은 지난 8월 '2025년 상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사업(100세대) 선정에 이은 추가 성과로, 현재 추진중인 강원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마을정비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경북소방, “해넘이·해맞이 즐기되 안전은 반드시 지켜야”

[뉴스스텝] 경상북도 소방본부는 연말연시 해넘이와 해맞이 행사로 산과 해안가 등 주요 관광지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최근 한파와 대설, 급격한 기상 변화로 미끄럼 사고와 저체온증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커지고 있어 행사 참여 시 사전 준비와 안전 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해넘이와 해맞이를 위해 산에 오를 땐 출발

군산시평생학습관, 전북특별자치도 우수 평생교육기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군산시평생학습관이 평생교육 및 문해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특별자치도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3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군산시평생학습관의 정책적 성과와 운영 역량이 높이 평가된 결과이다.그동안 군산시평생학습관은 평생교육과 문해교육 분야에서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교육 접근성을 높여왔으며, 학습 소외계층의 학습권 보장에도 공헌해왔다.또한 시민 맞춤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