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24일 컴백 확정! 6개월 만에 신보 발매...신곡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0 11:20:32
  • -
  • +
  • 인쇄
▲ [사진 =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6개월 만에 돌아온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오는 24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9일 오후 시크릿넘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리는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녹음실 현장을 담은 티저 속 멤버들의 손에 들린 가사지에 ‘Beautiful one (뷰티풀 원)’이라는 곡명과 “많이 기다렸지. 오래 걸려서 미안해”, “my heart is a lock and you’re my key (Lockey)” 등 노랫말이 담겨있다. 팬덤 LOCKEY(락키)를 향한 따스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2023.05.24 PM06:00 (KST)’, ‘COMING SOON’이라는 문구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다섯 번째 싱글 ‘TAP (탭)’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시크릿넘버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 ‘Who Dis? (후 디스?)’를 시작으로 ‘Got That Boom (갓 댓 붐)’, ‘불토 (Fire Saturday)’, ‘둠치타 (DOOMCHITA)’, ‘TAP’ 등 활동으로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해왔다.

특히 전작인 싱글 5집의 타이틀곡 ‘TAP’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올해 초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LIKE IT LIKE IT (라이크 잇 라이크 잇)’을 발매하는 등 국내외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글로벌 콘셉트돌’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시크릿넘버가 새 앨범에서는 어떤 차별화된 스타일과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신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