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화현면, 연말연시 사랑의 쌀 나눔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11:15:52
  • -
  • +
  • 인쇄
▲ 포천시 화현면, 연말연시 사랑의 쌀 나눔행사 개최

[뉴스스텝] 포천시 화현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복지 사각지대에 노출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백광자원에서 10kg 쌀 130포대와 화현어린이집에서 10kg 쌀 20포대를 후원을 받아 연말연시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이날 백광자원과 화현어린이집에서 기탁한 물품은 화현면 13개 리 마을 이장이 홀몸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백광자원 김재웅 대표이사와 화현어린이집 박선욱 원장은 “이번에 기부한 쌀이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 후원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화현면이장협의회 이강인 회장은 “작은 손길이지만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임우상 화현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힘써주신 박광자원, 화현어린이집, 13개 리 마을 이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화현면 행정복지센터 또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2025년 성병영향평가’ 대상 사업 확정

[뉴스스텝] 충남도는 29일 도청 감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4기 충청남도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촉식’ 및 ‘2025년 제2회 성별영향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새로운 위원회 위촉과 함께 2025년 성별영향평가 대상 사업을 선정하고 특정성별영향평가 개선과제 등을 심의·조정하고자 마련했다.성별영향평가위원과 충남성별영향평가센터 연구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회의는 위촉장 수여, 부위원장 선출,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 10월 23일 개봉 확정! 다양한 재미가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뉴스스텝] 범죄 없는 청정 마을에 살게 된 외지인들과 원주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감성 드라마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가 10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화끈한 액션과 따뜻한 감성 그리고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져 기대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이한열 Ι출연: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Ι 제작: 사라보니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윤지영, 김경애, 박영록 등 다

옥천군,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비상대책 회의 개최

[뉴스스텝] 옥천군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전국 대민·행정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자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하여 29일 긴급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서는 부서별 시스템 장애 현황 확인 및 상호 공유 업무 연속성 확보 대책 점검 대민서비스 일부 장애로 인한 군민 안내·홍보 강화 상급기관 및 유관기관과의 상황공유·협조체계 정비 등을 중점 논의했다.군은 현재 민원서비스의 중단·지연에 대비해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